티스토리 뷰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이탈리아음식

롯데월드몰맛집 롯데월드타워맛집 분위기좋은레스토랑 기존의 피자와는 전혀 다른 플랫브레드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면서 재미있고 창의적인 이태리 음식을 선보임

방문 후기

음식맛과 서빙서버들은 괜찮았으나, 입출입시 안내하는 서비스는 더 개선되야할것 같네요. 인사가 없었어요. 두번 방문해봤구요 그때마다 시즌 메뉴가 있는진 몰겠어요 두번째 방문에 느끼는건데 매뉴가 다양하단 느낌은 없어요 맛도 맛있는건 맛있고 별로인건 좀 별로... 일단 사진에 나온 메뉴는 다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항상 저 도넛을 먹는데 저건 진짜 꿀맛 방금 튀겨서 가져다줘요!! 디저트 메뉴가 상당히 좋네요. 분위기도 굳 도산공원에 생긴 곳에 와봤어요. 깔끔하고 예뻐요! 책읽기 좋은 곳 쭈꾸미 오일 파스타는 짭쪼롬하고 맛있었다. 감자 뇨끼는 익숙한 파스타맛이었다. 2층에 좌석이 좀 더 아늑하고 조용하다. 직원들이 친절하다. (Google 번역) 고추 냉이 소스 w 소프트 쉘 게를 사랑. 아니 정확히 아메리칸 스타일 남부 음식과 같은 맛,하지만 아주 맛 있었어요. 있는 A 디저트를 포함하는 경우 인당 비싼 측면 (~ ₩ 20,000)에 거의하지만 가치! (원본) Loved the soft shell crabs w wasabi sauce. Not exactly the same taste as american style southern ...

리뷰

들 블 로그에 많이 올리셨는데 확실히 뭔 가 못 먹어 본 음식들이 많긴 했어요
뭔 가 설명하기 힘든 맛인데! 많이 먹어 본 맛 퓨 전 느낌의 요리 요건 쭈꾸미 오일 파스타 짜다는 리뷰를 많이 봤는데, 저희 입에는 닝닝했어요. 근데 계속 먹다 보면 중독 쭈꾸미가 진짜 많이 들어 있음, 쭈꾸미 반 면 반 4명이 서 메뉴 4개 시키고.. 뭔 가 모자른 거 같아서 주문한 디저트 뜨거운 팬(? )에 오 레 오랑 바닐라 아 스트림 한 덩어리 올려 주는데 가격이 넘나
난 누구????? 우아 진짜 복잡해!!! 여기 장난 아니야
그래서 반쯤 포기 하고 있었는데 오오 오오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다!!! 한 층으로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두 층으로 되어 있던 롯데 타워 테 이스팅 룸 셋 팅 완료된 자리를 안내 받았다!! 메뉴판 받았는데 몬지 하나도 몰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