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서초구 맛집 '긴자'

포토토 2019. 12. 12. 06:28

긴자 일식당

일본 본토에서 30년간 경력을 쌓은 일본인 셰프 후지오씨와 그의 한국인 부인이 운영하는 정통 가이세키 일식점입니다. 실내는 옛 일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점심메뉴는 덮밥과 우동류가 준비되고, 저녁에는 코스요리를 선보입니다. 여름 별미로 즐기는 냉우동도 인기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는 안주. 소규모로 친밀한 모임에 적합~ 일반적인 일식과는 다른 정통 일식집~~ 점심 냉우동은 먹을만함. 스시는 맛없음. 동네 사랑방~!! 내공있는 가이세키요리 한국에선 맛보기 힘든 정통 일본스시 맛있고 수준있는 요리사가 제공하는 일식 주방장이 일본인인데,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좀 비싸긴 하지만 특별한 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 그러나 너무 비쌈

리뷰

서초동에 있는 일식집 긴자 고급스러운 코스요리로 잘 알려진 곳. 위치는 지도참조 한국인과 결혼하신 일본인 주방장님의 솜씨가 남다르다.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을 듯. 사시미. 쫄깃한 도미 껍질을 살린 사미시 손질이 돋보임. 키위와 과일소스를 얹어 내온 참치회도 의외로 맛있었음. 미소된장국 새우튀김 마끼 고등어 구이 서초동 주택가에 있어 찾기도 어렵고 발레도 안되지만, 긴자를 찾는 이유는 바로 요 냉우동 때문 탱글탱글한 면발. 면이 정말 쫄깃쫄깃하다.
낄낄.. 맛있기는 한데 하여튼 그렇다 여름에 생각날거같은 냉우동 맛있는 긴자랏자랏잦ㅈ자자 교대맛집 교대식당 교대회식 냠냠 냉우동 서초동 일식집 긴자.
너무 멀어서 그동안 방문하지 못함. 위치는 지도참조 1인당 2만7500원짜리 사시미정식 주문 사시미 샐러드. 야채절임. 계란찜. 긴자에 오면 항상 맛볼 수 있는 완두콩 냉스프. 텁텁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 참 좋더라.
토실토실 꽁치구이. 마끼 왕새우튀김 긴자의 별미 냉우동. 여전히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 최고 총평: 유구무언. 꼭 가보세요
긴자는 안전성이 확인된 계란만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긴자 스시정식 가격은 3만원이구요,
흔한 새우튀김대신 새우를 갈아서 깻잎에 말아 튀긴것 크크 그리고 메로구이. 메로구이는 항상 느끼하지만 굿. 여긴 식사가 우동 두종류 따신우동 / 냉우동 따신우동은 정말 하나도 짜지 않음 그래서 좋지만.. 좀 짜게 먹는 사람들은 별로라할듯. 냉우동 강추 국물없이도 시원하니 맛남 둘다 우동면발이 장난아니게 쫄깃한게.. 우동만 먹으러 가봐도 될듯 그리고 손님 연령층이 높은 식당인 증거중 하나 김치가 우동이랑 같이 나옴 아 보고 빵터짐 안먹어봐서 김치맛은 모르겠음 같이 나온 후식 멜론도 찰칵 예약을 하고 가도 되고 우리가 간 날은 예약은 했지만 할필요가 없었을듯 강추강추인 횟집 02-537-0890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97-11 더위도 한 풀 꺽이고, 여름도 다 지나가는 것 같아 여름이 가기 전에 냉우동을 먹으로 긴자에 다녀왔어요.
긴자는 지하에 있는데요,
지하에 내려가는 길에 긴자를 설명해 놓은 내용이라서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긴자코스를 주문했답니다.
지인이 주문한 뜨거운 우동입니다. 가쓰오부시의 맛이 조금 강한 듯 했지만 향도 좋구, 맛도 좋았던... 제가 주문한 냉우동. 탱탱한 면빨과 맛난 양념들... 제가 먹어 본 냉우동 중에 최고란 생각이... 입가심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씩... 큰 기대없이 방문을 했는데, 큰 만족을 하고 온 긴자.
제대로 된 일본요리가 생각나신다면, 한번쯤 방문하기 괜찮은 서초동의 일본 요리집 긴자입니다.
교대역 긴자/ 교대역 스시/ 교대역 맛집 교대역 회식/ 교대역 일식전문점/ 초밥 교대역 고급일식점 저녁식사를 긴자에서 하게 되었어요
긴자 위치> 서초구 서초동 1697-11 지하 1층 길이 일방통행임으로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