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경기 성남시 맛집 '화수목'

포토토 2019. 12. 12. 08:02

화수목 샤브샤브

외식하기 좋은 샤브샤브 스키야키 맛집 화수목은 분당 서현동에서 10여년이 넘는 오랜 시간을 한자리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오래된 샤브샤브와 스키야키 전문점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 깔끔한 인테리어에 정갈한 분위기, 그리고 수차례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어 분당 지역뿐 아니라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고품격 웰빙 샤브샤브와 다양한 종류의 스키야키가 있는 정갈한 공간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방문 후기

MSG 일체 안 넣고도 이런 맛을 내다니 감동입니다! 식재료 신선하고 깔끔하고 회식 장소로도 좋고 가족끼리도 정말 맛있는 음식 먹고 싶을 때 가게 되는 곳. 일본 스키야키 한국에서 맛보기 힘든데 13년 동안 분당 서현 한 장소에서 꾸준한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샤브샤브 스키야키 전문점,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곳입니다. 강추~!! 맛있는데 비싸고 양이 좀 적은듯 한게 아쉬움.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심. 가격은 좀 쎈편. 한국에서 스키야키 먹을수 잇는 곳이 별로 없어서 별 5개지만 일본에서 먹는 스키야키랑 비교하면 별1개도 아깝지요 일본식 철판 스키야끼로 유명한 집이다. 편안한 분위기와 깔끔하고 맛있는 맛볼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전반적으로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합니다. 만두전골 좋은곳 맛있게 잘 먹음..! 근데 성질데로 먹고 자주가려면 일본 교토 다녀와야 할 정도 금액~~ 점심 한끼 인당 오만원 맛있고 사장님 친절..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어요 분당에 있는 스끼야끼 전문점이에요 (Google 번역) 한국식 스키야키 좋은 품질의 고기, 맛있는 맛 ~ 튀김 비교적 건조 (원본) 韓式的壽喜燒 肉質不錯, 味道好吃~炒的比較乾

리뷰

2년만에 먹으러 간 샤브샤브와 스키야키 전문점 서현역 맛집 화수목의 여덟번째 이야기 오늘 포스팅은 몇일전 와이프랑 같이 2년만에 스키야키를 먹으러 저희 부부가 자주 가는 샤브샤브와 스키야키 전문점 서현역 맛집 화수목에 갔었답니다.
대부분 화수목에서 샤브샤브를 드시는데, 저희 부부는 화수목은 샤브샤브 보다는 스키야키가 맛있어서 종종 간답니다.
화수목은 아마도 제가 분당에서 산것이 15년 이상인데, 여기 화수목도 서현동에서 10여년이 넘게 오랜시간을 한자리에서 영업을 하는곳이랍니다.
요즘 통 바빠서 맛있는녀석들을 못봤는데..암튼, 여기 화수목을 처음 간것이 2009년이었으니..
서현역맛집 화수목 에서 스키야키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일본 관서지방 스타일, 관동지방 스타일 그리고 화수목 스타일의 다양한 스키야키가 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퓨젼 스키야키 일면 화수목 스키야키는 소고기와 야채를 즉석에서 볶아서 먹은 후 그 냄비에 일본식 전골처럼 먹는 식이랍니다.
화수목 스키야키를 만드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찍었답니다.
이것이 완성된 화수목 스키야키랍니다. 가격은 1인분에 23,000원. 여기서 들어가는 고기에 따라서 가격이 올라간답니다.
이것이 바로 서현역 맛집 화수목의 스키야키 식이랍니다.
저희가 매번 여기 화수목에 갈때마다 먹는 화수목 스키야키는 언제나 맛있답니다.
예전에 한번정도 관동식과 관서식으로 주문해보았는데, 역시나 화수목 스키야키가 훨씬 더 낫더라구요.
비싼거 빼고는 맛있는 한끼로 좋았던 분당 화수목 스키야키 맛있는 점심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좋을것 같습니다.^^
두명이라-주말이라 그런걸수도 있을거 같긴 한데 여튼.. 재방문 의사 없음 화수목 샤브샤브는 엄마가 해주는게 최곤데... 이렇게 이쁘게 말해주는 아이랑 샤브샤브 외식 나왔어요.
서현역 근처에 있는 화수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