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익돈까스 하남점 돈가스

하남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단체음식같이 나오며 서비스가 죽인다~^^ 최악임 두개를 주문함 내거는 괜찮은데 같이 간 선배거는 너무 오래 튀겨서 먹기 힘들정도로 딱딱했음 군대에서 먹던 돈까스인줄 알았음 직원 불러서 얘기 했더니 사장?처럼 보이는 사람이 보더니 괜찮다고 그냥 먹으라고 했어요 두개 놓고 비교를 해 봐도 아예 다른게 보이는데 괜찮다고 ㅋㅋㅋㅋㅋ 씹기 힘들정도로 딱딱하고 탄 맛도 나는데 계속 괜찮다고 하길래 그냥 먹다말고 돈 지불하고 시내까지 가서 부대찌개 먹었어요 남자 둘이라서 웬만한건 그냥 넘어가고 맛이 없으면 없나보다 그러고 먹는데 이건 아예 먹질 못해서 돈내고 나옴 사진은 보정 하나도 안하고 찍은 원본 그대로 올림 크림돈까스가맛있었어요 포장은 꽝이에요... 맛집한곳 추가요~! 왕돈까스 짱짱 치즈롤돈까스 맛있어요 음식맛좋고 분위기도으뜸 최고이었음 맛있습니다. 파스타, 볶음밥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얇은 돈까스 서비스도 좋고, 음식 먹을만하다.

리뷰

홍익 돈까스 인기 메뉴판에 있는 왕 돈까스 그리고 베이컨 스파게티를 시켰다.. 근데 베이컨 스파게티는 약간 메 콤.. 과연 온 리가 먹을 수 있을 것인가 하남
국물까지 다 퍼먹었네요
다. 메뉴들의 금액이 대체적으로 저렴하지 않아요.
주말에 뒹굴 거리 느라 한 게 별로 없고요
3.1 절 일어나자마자 외식하러 몇 일전부터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었는데 하 남에 검색해 보니 그나마 비슷한 홍익 돈까스가 있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