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린플레이트 하남점 샤브샤브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뷔페 타입으로! 원하는만큼 먹고 내기를하십시오. (원본) По типу шведского стола! Ешь сколько хочешь и плати ставку (Google 번역) 12.000을위한 좋은 장소는 마음에서 먹었습니다. 샐러드, 차, 아이스크림 모두 우수함 (원본) Классное место за 12.000 поел от души. Салаты, к чаю, мороженное всё отлично (Google 번역) 좋은 가격, 좋은 음식, 좋은 음악. 가족이나 친구와 다시 방문합니다. 인생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 (원본) Good price, good food, good music. Will visit again with family or friends. Simply good place for enjoying life! 최고의 맛과 적정한 가격 훌륭한 분위기! 굿입니다^^ 갠춘함 최근 가격 인상이 있었지만 그래도 가족 외식하기엔 좋네요. 샤브샤브육수가 정말 맛있었고 채소들도 싱싱한 편이였습니다. 샐러드바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종류가 좀 있었고 커피 아이스크림 식빵도있어 다채로웠습니다. 가성비 굿 넘 깨끗하고 모임하기좋은 깔끔한 샤브 뷔페식당 이네요~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커피는 스타벅스이고 대박!!! 유린기(중국식간장치킨)가 맛있다. 피자에 할라피뇨를 곁들일 수 있어서 좋았다. 별하나도 아까웠던 식사...우리가 좀 늦게가긴했지만 2시쫌 넘어서요...리필도 안되고 다뿔은 음식에 남 먹다 남은 음식 먹은 느낌....다신안갈듯요...가격도 오른거같은데 왜 더 먹을꺼가 없는지요...쩝 같이간 친구에게 미안했어요... 평범...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남녀노소 즐기기좋은 메뉴입니다 맛있고 좋음~그러나 저녘시간대는 사람많아기다려야함 ㄴㅏ쁘지않음.. 그냥 나쁘지 않습니다 서비스나음식맛이나..여러모로 좋았어요.단체회식하기에도 넓고쾌적했음 가격은 저렴하고 샤브샤브 국물맛은 좀... 뷔페는 알차다 여유로움을 느낄수있다. 자연과 공간조화.. 가격 대비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뷔페 음식점입니다. 그 중에서 닭튀김이 맛있네요. 샐러드바가 아주 적절한 가격으로 참 마음에듭니다. 무한리필집은무조건별다섯개 음식이 맛있음 다 맛있음..앞으로 여기만 갈 듯 (Google 번역) 나쁘지 않다 (원본) not bad 샤브샤브 고기, 야채 모두 신선하고 샐러드바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만한 음식만 있어서 쓸데없이 음식 가지 수만 많은 곳들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개인이 하시는 거라 불필요한 비용이 다 빠져서 가격도 저렴합니다. 모든것이 갖추어진 공간입니다. 쇼핑 부터 식사 그리고 고급찜질방에 수영장 그리고 운동 공간까지 먹거리. 공간도 지하 1층 3층 등에 다양하게 있네요 샤부도 좋고 샐러드바도 나쁘지 않은데 식당 규모 대비 사람이 많은 편이라 좀 시끌하다는 게 단점 어른들은 샤브샤브를 즐기고 아이들을 위한 샐러드바가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에 적합합니다. 뷔페식이기도 하고 음식과 가까워서 편리하지만 테이블이 좁다 매장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물건도 많구요 샤브샤브 부페로 야채를 맘껏 먹을수 있고 음식들이 대체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무제한이 아니라.. ㅜㅜ

리뷰

화룡점 정은 역시나 마무리 볶음밥 셀프니 까 내가 해서 먹는 밥인데 마무리로 안 먹으면 안되지요
맛 집 그린 플레이트는 월남 쌈용 온수 물도 일반 온수 물이 아닌 레드 비트를 넣은 온수 물을 사용해서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하다 고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이러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거 같아요
특이하게 떡볶이 떡 가운데가 뚫려 있다.
이용시간과 가격표! 기여 운 내 친구의 얼굴이 보이네염
피자 파스타 감자 튀김 치킨 떡볶이에 디저트까지 다양하거든요ᆢ 무엇 보다 샐러드도 다양하고 샤브샤브 채소 국수 만두 등 무한 리필이라 채소 보충에 최고ᆢ 시간 될 때 가족끼리 친구끼리 들러도 좋을 듯 바로 앞에 근린공원도 있어 산책도 하고 이 마트에서 장보기도 딱 ^^ 이네요 다 앙한 샐러드 바 샐러드 종류도 많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