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까스클럽 하남점 돈가스

왕돈가스랑 스파게티 맛있는집 돈가스

방문 후기

떡볶이 돈까스 추천 주방장이 바뀌었나 예전만 못하네요 ㅠㅠ 돈가스 뿐 아니라 맛있는 스파게티류도 많아요. 아이들과 갈 만한 곳 체인점 입니다. 다른곳과 같은 맛, 같은 가격, 같은 분위기 맛있어 졌어요 맛있고 좋네요. 좋아좋아 싸고맛있음 넓은 장소,최고의 돈가스는 아니지만 꽤맛있는 맛임 고골 하남에도 잇어요 계속 대표가 바퀴니 맛도 계속 바뀜 왕돈까스가 넓기만 넓고 너무 얇네요 서비스가 영~~ 하남시의 맛집으로 인정!! 올리오파스타가 가장 조하 김포 돈가스클럽을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그정도는 아니더라고요. 처음인데 고기맛도 연하고 써비스도 훌륭하네요 몌뉴도 다양하고 맛도있고 양도 많아요~ 그냥저냥 그냥 부담없이 먹을만한 곳.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맛집은 아닌 듯. 돈가스는 크고 맛있음. 해마다 가격이 조금씩 오르고 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 자리에서 #인그레스 포탈도 잡혀요. 깨끗, 가격 합리적, 맛 괜찮음, 직원 친절 양이 많아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화덕피자도 판매하네요 맛있고 양많고 구처넌 냉모밀은 맛없다 카더라

리뷰

숨 박 꼭 질~!! 아 쥬~ 아 쥬 ~ 좋습니다~!!
^^ 치즈에 풍부함이 느껴지지요.. 먹는 맛. 보는 맛.. 참 맛있네요.. 까 스마
돈까스와 떡볶이는 분식집의 콤비인데 이런 메뉴를 만들어 놓으니 인기가 좋을 수밖에요 . 역시 두툼한 수제 돈까스는 최고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하 남 맛 집 수제 돈까스로 유명한 돈까스클럽 돈까스를 먹고 나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 곳은 이곳뿐 다음에는 큰 왕 돈까스를 꼭 먹고 싶어요
맛있어서 나는 자주 간다 돈까스클럽 내부 전경!! 식당에 들어가면 조리실(?) 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져 있는데 돈까스 주문이 들어가는 돈까스 조리 실과 피자, 파스타 주문이 들어가는 조리실로 나뉘어 져 있다 처음에 봤을 땐 엄청 특이한 구조라고 생각했다 으 또 먹고 싶다 나는 해산물 돈까스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토마토 미트 볼 스파게티를 시켰고 숭기는 돈까스 정식을 ( 우 동도 옆에 같이 나왔는데 못 찍었다) 그리구 엄마는 왕 돈까스를 시켰다!! 우리 엄마는 항상 돈까스클럽에서 왕 돈까스만 시킨다 엄마의 최 애 메뉴 랄 까.. 엄마의 왕동 까쓰 뺏어 먹는 맛은 쏠쏠하다 왕 돈까스는 말 그대로 왕따 시큰 돈까스이기 때문에 내가 뺏어먹어도 미안하지 않은 정도의 크기를 자랑한다 고기를 두들기면 여기처럼 맛있는 돈까스가 만들 어지나보다 쫀 맛 탱! 오 왕 무슨 상을 이렇게 많이 받았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