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 

솔잎민속주가 맛있는 인사동 막걸리 술집

방문 후기

솔잎 막걸리가 독특하고 괜찮았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잘 꾸며져있음.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가면 좋을 것 같음. (Google 번역) 외국인 관광객을위한 좋아 보인다. (원본) Looks good for foreign tourists. 전통주점인데 맥주집이라고 되어있네요. 분위기만 좋은 민속주점 솔잎민속주도 생각보다 별로이고 철판불고기가 양도 너무 적고 맛도 별로이고 너무 짜더라구요 기대하고 갔는데 모두들 실망했어요 분위기 좋은 곳 가격은 비쌈 고풍스럽고 저렴함

리뷰

내가 종로3가에 올때마다 들리는 곳, 친구들한테는 종로3가 술집으로 엄청 엄청 추천하는 옛 정치가 느껴지는 한옥 술집 ? 한옥집인 싸립문을밀고들어서니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5-11 지도보기 예전에 블로그에서 보고 한 번 궁금해서 언젠간 꼭 종로에가면 이곳을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예전 겨울에 한 번 가봤었는데 그냥 가격이나, 친절이나, 맛이나, 그리고 무엇보다 분위기와 솔잎막걸이가 너무너무 좋아서 그뒤로는 아지트처럼 찾아간다.
:) 그리고 낮술하기에 진짜 뭔가 좋은 곳임 주말은 낮술이 짱이디 여기, 싸립문을밀고들어서니의 가게는 사실 인사동에 이런 한옥집 같은 곳은 커피집이고 식당이고 다 전부 비싼데, 여기는 뭐 술이나 안주도 그닥 다른 곳과 차이가 많이 나는 편도 아니고 무엇보다 골목에 위치해 조용하면서도 정겨운, 이 나무집의 분위기가 참 좋다.
_ 기분좋은 한잔 하기 좋은 장소이고 인사동에서 전시 보시고 가기 좋고 조용하고 좋은술 드시기에 충분한 곳 인사동 싸립문을밀고들어서 가게 이름부터 인사동 느낌 물씬 나는 한옥 느낌의 힐링되는 전통 주점 인사동막걸리/종로막걸리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 입니다.
서울 북쪽에서 제일 좋아하는 동네라서 오랜만에 정겨운 느낌 가득 막걸리가 당기는 흐린 날이 계속 되고 있어서, 인사동막걸리/종로막걸리로 유명한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에 방문했어요.
저도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의 역사와 함께하는 사람이 되었네요.
옛 느낌이 드는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하는 인사동막걸리 싸립문을 밀고 들어서니 처음보는 독특한 소품들에 눈이 빼앗겨서 남자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