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탈라 종로점 인도음식

포탈라 맛좋은 인도커리 크리스마스에는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매장 방문 부탁드립니다. 망명 티베트인이 직접 운영. 할랄인증 받은 재료를 엄선하여 사용. 할랄음식, 채식 가능.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그들은 할랄 레스토랑도 항상 언급했다. 실제로 이슬람교도들이기도하기 위해 작은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슬람교도의 친절한 식당. 나는 티벳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갔고, 주변 지역은 모든 장식,기도 음악 및 본질 냄새가있는 성전과 같습니다. 모든 무서운 가면을 벽에 두르십시오. 그들은 돼지 고기가 공급되지 않는 한 할랄 문제에 민감하지 (Google 번역) 훌륭한 음식. (원본) Excellent food. 짬뽕보다 시원한 면요리 처음 먹어본 티벳 요리에 주문할때 반신반의했지만 먹어보고 놀랐습니다 국물에서 고추와 마늘향이 나는데 맵지가않고 빨갓지가 않아 무엇보다 좋았어요 국물이 시원하면서 속을 풀어줘요 양배추와 양파의 식감도 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2인기본세트 + 라씨 먹었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다만 제가 먹은건 좀 무난했습니당..ㅋㅋ 인도음식 중 한식과 비슷한 메뉴로 골라놓은 느낌?! 딸기라씨는 좀더 진한 딸기요거트 느낌이었어요 ㅠㅠ 물론 맛있었지만^^ 좀더 인도 색채를 느끼고 싶다면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세용ㅋㅋ 인테리어가 이국적으로 되어있어서 기분이 색달랐어요! 티벳음식을 경험하고 싶으면 여기로!! 간도 딱좋고 너무 잘먹고왔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Google 번역) 어린 양의 쌀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전에 맛본 텍사스에서 같은 메뉴를 대표했다. (원본) Lamb over rice was so delicious. It represented the same menu in Texas what I ever tasted before. 티벳 음식 먹고싶어서 찾아가 봤는데 탄두리 치킨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조만간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완전추천 합니다!!! 난이 맛있음 티벳사장님의 티벳 (+인도)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이국적이고 편한 분위기. 다른곳에서 맛 볼 수 없는 특유의 음식을 보게되어 새로웠음

리뷰

국 하나 끓이는데.. 한증막이 되는 현실.. 그래서 아내와 함께 종로데이트겸 입맛 없을때 입맛 살리기 좋은 인도요리를 맛보기 위해 정통 인도요리 전문점 포탈라 종로점을 다녀왔다. 집과 가까워 아내와 정말 자주 나가는 종로데이트. 포탈라 종로점은 청계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종로데이트코스로 딱이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어 주차도 편리한편. 포탈라 종로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99 수표교빌딩 예약 상세보기 포탈라 종로점의 위치. 포탈라는 티벳인이 직접 운영하는 국내최초 티벳요리 전문점. 티벳은 인도, 네팔, 부탄, 미얀마 등과 맞닿아 있어 해당 국가들의 음식도 발달되어 있다.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던 테이블. 포탈라 종로점은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포탈라 종로점의 메뉴판. 특이하게 인도요리나 네팔요리 전문점을 가면 대부분 비슷한 느낌의 메뉴판이 나오는것 같다. 천천히 포탈라 종로점을 둘러봤다. 특히 포탈라 종로점은 필자가 자주 나오는 종로에 위치하고 있어 아마 종종 들리지 싶다. 가격대도 무난해서 종로데이트코스 맛집으로도 딱이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뭐하나 빠지지 않던 인도요리 전문점 포탈라 종로점. 식당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아 종로데이트코스 맛집으로도 딱이다. 엊그제 서울로 올라오고 나서 더위에 쳐지고 있었는데 포탈라 종로점 덕분에 다시 생기를 얻을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