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경기 용인시 맛집 '함지박'

포토토 2019. 12. 21. 00:33

함지박 중식당

함지박은 언뜻 보기에 한식음식점 처럼 들리지만 중식 음식점입니다. 함지박은 상표 등록이 되어 있으며, 방배동 본점은 1978년 10월에 개점하여 현재까지 2대에 결쳐 같은 자리에서 여러분을 모시고있습니다. 수지점은 2002년 7월에 개점하여 현재까지 지배인과 조리장 등 다수의 직원들이 함지박에서 10년 이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을 모시고 있어, 한 가족과 같은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음식도 정갈, 매장 환경 좋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모임하기 좋지만 음식은 점점 맛이 없어지네요 음식은 중상 수준(개인적인 편차가 있을 수 있음). 개별 방이 있어서 회합에 좋음. 종료시간이 저녁 9시. 그런곳 부단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는거 같네요. 깔끔하고 요리 맛있다. 특히 우동맛이 일품이다...면이 어떻게 이렇게 쫄깃할 수 있는지 차라리 좀 의심스럽기까지 하다. 맛있고 친절하다 좋은 분위기와 서비스, 그리고 만족스러운 음식! 좋리요 좋음

리뷰

함지박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342번길 7 지도보기 꼬미는 탕수육 먹으면서 저 그릇같은 바삭한 튀김을 더 좋아하고...... " 가족모임장소추천 수지외식타운 함지박 " 안녕하세요, 수지외식타운 함지박 모임장소로 추천해드려요 꺄울 간만에 수지 출동입니다. 풍덕천동 외식타운 안에 위치한 중국집 함지박. 요즘 의도치않은 자유시간이 주어졌으니 한동안 뜸했던 나들이 좀 해야겠네요. 여기서 포인트는 내가 못되쳐먹었다는 것. 응?? 막 요랭? since 1978, 전통의 방배동 중화요리 맛집 함지박의 중국음식을 수지외식타운에서 맛보다 용인 수지 풍덕천 중식 맛집 '함지박' 수지분점 수지 풍덕천동 수지외식타운내에 위치한 함지박. 1978년 오픈한 전통의 중화요리집인 방배동 함지박의 유일한 분점이기도 한... 아버지 세대때 자주 찾으셔시던 곳이라 나 또한 아버지따라 어릴적에 많이 간 기억이... 커서는 서식지가 용인인 관계로 방배동 보다는 주로 수지 함지박을 다니게 되었다는... 화창한 주일 점심때,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오랫만에 함지박을 찾아 보았다. 풍덕천동 수지외식타운 내에 위치한 함지박 수지분점. 식당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서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다양한 메뉴의 음식점들을 골라 갈수 있어 종종 찾곤 한다. 한식부터 중식, 일식 등 흔히 접하는 웬만한 메뉴들은 이곳 내에 맛볼수 있어 좋다는... 오늘은 백종원의 3대 천왕 짜장 vs 짬뽕 편을 보고 뽐뿌 받은지라 함지박에서 간짜장을 먹기 위해 이곳을 찾았기에, 주저하지 않고 바로 함지박으로... 주차공간이 넓고 넉넉한 편이라 차 대는데 어려움은 없는 곳인데 이날은 외식하는 사람들이 많았는지 차가 꽤 많더라는.. 2층에 위치한 함지박 수지분점 매장. 들어가면 홀 테이블이 있고 그 주변과 안쪽으로 룸이 마련되어져 있다. 함지박은 서울 방배동에 본점이 수지함지박은 분점이래요. :) 수지외식타운 중식 함지박 그닥 방문일: 2014.05.25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658-1(풍덕천1동 주민센터 옆 수지외식타운 내) 신랑 픽업해서 수지왔어요 신랑 머리자른다길래 머리자르고 동천동에 샤브칼국수 괜찮은 곳이 있어 가려다 (또 샤브 먹을뻔 ) 갑자기 수지외식타운 지나길래 간만에 함지박 요기 탕수육이 맛있거든요 오부언니 단골맛집이라며 오부언니가 알려줘서 처음 오게되었는데 맛있어서 저희 식구도 가끔 찾는곳 비도오고 따끈한 국물이 당겼지만 갑자기 함지박이 먹고파졌음 간단히 메뉴잠깐 (우리가 고른 메뉴위주로만 찍음 ) 탕수육 소자(2만원) 하나와 삼선볶음밥(8천원) 하나 제가 좋아라하는 쨔차이 요거 정말 좋아용 흰죽에 먹어도 별미 함지박 탕수육이에 그래서 더 맛나용 요건 삼선볶음밥 생각해보니 우리 오늘 하루종일 쌀을 안먹었음 옥수수 먹고 오후 네시반이 첫끼 우걱우걱 엄청 잘먹었음 아 배부르다잉 열심히 포슷하고 있는데 후식까지 나왔음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어용 수지사시는 분이시라면 중국요리 생각날때 함지박가보세요 식당은 많은데 맛난곳이 별로 없음 두부마을도 별로고 감자탕도 별로였는데 결국 없어지고 그나마 함지박이 외식타운 살렸음 수지맛집 함지박에서 가족모임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