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종로구 맛집 '들풀'

포토토 2019. 10. 4. 11:11

들풀 한정식

자극적이지 않은 한정식집

방문 후기

1만2천원대 정식 먹었는데, 그런대로 괜찮아요. 한식 전문 좋습니다. 음식 재료가 신선하고 맛도 있습니다. 다만 찾아가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Google 번역) 좋은 멋진 (원본) nice and fancy 맛있고 깔끔해요 건강함을 채우고 오는 곳 나물 반찬들이 정갈하다 부실한 생선구이와 적은 양의 오리구이가 아쉽지만 깔끔한 음식들 덕분에 한 번 더 오고 싶어진다 가격대비 보통에서 조금 미달. 인테리어와 전망 좋음. 화장실 나쁘지 않음. 음식맛 보통. 생선이 온통 상처난 채 나온다. 코스를 마쳐도 허한 감이 있다. 음식이 깔끔하고 맛나네요. 특히 돼지감자가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정갈한 음식과 가게에서 만든 술이 일품 대학로에 위치한 한정식집으로서, 반찬들이 깔끔하였으며 시설 또한 깨끗함. 그럭저럭 맛, 직원들 모호한 태도 음식이 엄청정갈하고깔끔함, 예약필수 반찬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다만 반찬이 대부분 식어있다. 맛은 보통 종업원분...음식을 막 던져주시네요...얻어먹으러 온거같은 기분이네요..다시 안갈래요 가격에 비해 구성이 초라함.. 밥맛만 좋고 반찬은 부실... 친절도 글쎄 맛이 깔끔하고 맛납니다 음식이 깔끔해서 모임하기 좋습니다 건강한 느낌의 한정식 무난한 한정식 집. 혜화동에서 갈 만한 한정식 식당 한식 맛있다. 손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직원 서비스가 좋지 않습니다. 관리가 안된다 봐야 할 것 같고, 음식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집안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는데 반찬에서 머리카락 나왔어요. 음식 맛도 별로에요. 깔끔하고 맛있음. 가격대비 좋은 한정식집 여기 괜 찮은 편. 식당의 부침이 심한 대학로에서 20년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집. 점심 12000원?

리뷰

그만큼 터줏대감, 완전 인정받은 곳 가장 대표 메뉴가 들풀 정 식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초롱 정식, 달맞이 정식, 황태 정식, 돌솥 정식 저렴한 가격에 정식 메뉴를 먹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들풀 정식에는 연잎 밥도 나와요!
음식이 짜지 않고, 다양한 맛이 있고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고 양념 및 재료를 직접 담가 사용하는 좋은 건강한 대학로 한 정식 들풀 똑 그니 생일 파티 저녁장소는 대학로 한 정식 < 들풀 >에서!!!! 한국인은 역시 한식이 쥬 >_< 들풀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 1길 24 상 세 보기 혜화 역 3번이나 4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대학로 들풀 메뉴 저희는 들풀에서 가장 유명한 ' 들풀 정식' 을 먹기로 했어요.
달맞이 정식, 꽃다지 정식, 간장 게장 정식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