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신기사식당 한식

밤도깨비에 나온 용산 기사 식당

방문 후기

돼지불고기백반 효창공원 맛있음 (Google 번역) NK 추천 불고기 (원본) NKオススメ ブルコギ (Google 번역) 오래된 주거 지역, 현지 생활을 경험할 수있는 좋은 장소. (원본) Old residential area, great place to experience local life. (Google 번역) 콜라는 지역 관광을 먹고 (원본) 可樂旅遊吃飯的地方 ㅎㅎㅎㅎ

리뷰

힝) 혹시 이번 주 밤도깨비 서울편 보신분 서울이라니 다 보고 다 가야지 그 중 로우로우에서 가까운 용산구에 있는 불백이 맛있는 일신기사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달려 뚜둔......이곳이 바로 일신기사식당 애매한 저녁 8시 20분 쯤 도착했는데 대기 2팀이 있네요.
아무튼 오늘도 역시 나의 감은 틀리지 않았어 성공적인 맛집 방문으로 기분업 *중요* 로우로우 홍대점에서 30분 밖에 안 걸려요 와정말 가깝다*_* 가성비갑 돼지러너 추천 밤도깨비 추천 일신기사식당 추천합니다.
수업 예약 없던 일요일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 일신기사식당을 발견했어요
용산 맛집 일신기사식당의 포인트는 바로 이 반찬통 앉으면 큼지막한 반찬통을 갖다주십니다
여기까진 그냥 흔한 불고기죠 짠 용산 맛집 일신기사식당의 불고기백반은 바로 이렇게 김치와 함께 먹는 매력입니다
일신기사식당에서 넘 웃겼던건 사방에 소리내어 코 풀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