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강남구 맛집 '울트라멘'

포토토 2019. 11. 28. 03:21

울트라멘 일본식라면

독특하고 맛있는 토마토라멘 일본 정통 돈코츠 라멘의 맛을 고집합니다. 11시간 직접 끓인 돈코츠(豚骨) 육수를 기본으로 미소(된장)와 쇼유(간장), 그리고 찍어먹는 재미가 있는 츠케멘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교자(만두), 중화불에 1분 30초만에 완성되는 미니 볶음밥, 일본 특제 소스로 만든 미니 고기덮밥까지. 일본 본토의 맛을 서울에서 즐기세요!

방문 후기

주인이 직접 육수도 만들고 정성이 들어간 음식! 에이. 이정도면 근방에선 제일낫지. 츠케멘은 한국에서는 처음인데 한국인 기준으로는 진할지 모르겠지만 조금 더 깊고 진한 맛이었음..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야채 토핑 은 추가 1000원인데 양이 많아서 라멘 보통 사이즈에 야채 추가 토핑을 한다면 라지 사이즈아니더라도 보통의 남자 양이라면 충분하지않을까 싶다. 츠케멘 면발이 정말 끝내줌. 일본 본토 보다 맛있어요 여기서 먹으면 딴 라멘집 못가요 다소 높은 가격대.공간이 협소하여 점심시간엔 대기시간이 길거나 자리가 없음 (Google 번역) 서울의 더 좋은라면 장소 중 하나. 11 시간 동안 끓인 돈 코쓰 (돼지 고기 뼈) 국물 위에 된장과 쇼유와 같은 전통적인 맛을 제공합니다. 토마토라면 같은 실험 메뉴도 나쁘지 않습니다. (원본) One of the better ramen places in Seoul. Offers traditional flavors like miso and shoyu over tonkotsu(pork bone) ... 리뷰보고 갔는데... 혹시 주인 바뀌었어요? 혹시 주인분 보실까 몇자 적습니다. 방역부터 하세요. 바닥에서 바퀴벌레 봤어요. 츠케멘에 유자 넣으셨던데 보통 유자넣는건 국물의 느끼함을 잡으려고 넣는건데 느끼하지도 않은 국물에 넣으시면.... 미소는 좀 텁텁했습니다. 면이 적절히 익었다기보다. 국물에 불은 느낌이 있었어요. 점심에 간단히 한끼 먹으러는 오겠는데 굳이 밤에 찾아올 가게는 아닌듯... 면도 간이 너무 세서 짰네요.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기본토핑이 푸짐합니다.미소라멘에 라이짱 소스 추천이요 라멘, 교자, 덮밥 다 맛있었고 다른 메뉴도 먹으러 다시 가거싶음

리뷰

울트라멘? 울트라맨 매장 곳곳에 울트라맨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계란에 적혀진 글. "울트라멘" 이 작은 정성 하나만으로 맛은 일단 안정권 일듯 싶습니다.
안쪽에 논골집이 있는 건물 오른쪽 안쪽에 '울트라멘'이 위치해있습니다.
일본 라면집 울트라멘 울트라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4 1층 상세보기 음식의 맛은 각자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울트라멘에서 먹었던 음식과 추억이 그저 즐거웠던 하루입니다.
논현동 라멘 맛집, 울트라멘 주말에 코엑스 구경갔다가 겸사겸사 근처 라멘집 찾다가 죄다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헤매이다
찾아간 울트라멘 논현동 울트라멘은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 먹자골목 이 근방을 자주 다니셨던 분들이라면 백종원 거리라고 하면 어딘지 아실거다.
만화 울트라멘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었는지 매장에는 온갖 울트라멘들을 구경할 수 있다.
울트라멘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6-2 1층 02 - 547 - 4433 논현동 라멘, 신논현 라멘 "울트라멘" 오래간만에 두 번째 가보는 논현동 라멘 "울트라멘" 처음 방문했을 때는 돈코츠 라멘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츠케멘을 먹을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