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양천구 맛집 '핫플레이스'

포토토 2019. 10. 14. 10:53

핫플레이스 이탈리아음식

목동 41타워 맛집 스테이크 잘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목동 41타워 2층에 위치한 핫플레이스는 부담없는 가격(인당 1만원~1만5천원)과 정성스런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수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파스타,피자,라이스,스테이크의 양식 식사메뉴와 랍스터플래터,슈바인학센,고추칠리크랩,감바스등 식사와 요리를 함께 만족시키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손님께 최선을 다하는 레스토랑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한국에서 먹은 멕시칸 음식중 최고에요! 가격 너무 비쌈. 양이 너무 없어서 배고파요. 치킨퀘사디아&또르띠아soup 맛있음

리뷰

목동 41 타워 맛 집 스테이크 잘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찾았다, 목동 현대 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한 목동 41 타워 맛 집 핫 플레이스에 다녀왔다.
안 그래도 현대 백화점에 근무하시는 분으로부터 목동 41 타워 맛 집 뿐 맛 아니라 와플 집 추천을 들은 적도 있어서 내게 익숙한 곳이 되었는데, 이곳처럼 음식점이 많은 곳은 선택지가 다양 하다는 데서 오는 안정감도 있지만, ' 도무지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된다는 점에서 선택 장애인 나에게는 오히려 동공 지진을 불러 일으키는 곳이 기도 하다. 안 그래도 요즘 왜 때문인지 ' 스테이크 '를 열심히 먹으러 다니고 있는데(...) 스테이크를 잘 하는 곳이 목동 41 타워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도전해 봤다.
둘 다 요새 체력이 뚝 떨어진 것 같아서 ' 등 심 2 인 세트 - 34,900원 '으로 주문했다.
보통 풀만 가득 한 애 피 타이 저인 곳이 많은데, 목동 41 타워 맛 집 답게 파인애플에 방울 토마토까지 알찬 샐러드로 시작되니 기분이 좋았다.
무엇보다도 비주얼로도 색감이 너무 봄 같아서 기뻤고. 함께 간 동생이랑 한창 색감이야기를 했더랬 다.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은데, 식기도 깔끔하고 이렇게 음식 자체에서 나오는 색감이 너무 예뻐서 기분 좋다고.
버터에 노릇노릇 하게 구운 식 전 빵의 등장. 바게트 빵을 좋아하긴 하는데, 겉의 바삭 한 부분이 간혹 입천장이랑 닿을 때가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목동 41 타워 맛 집 식전 빵은 달랐다.
노릇 노릇한 버터 덕분에 전해 지는 부드러움과 겉면은 바삭 하지만,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다.
나이 먹어 가니까 휴가 가기 전에 아프지 않게 체력 관리하는 게 중요 하다는 이야기도 하고. 두런 두 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쉬 림프 토마토 파스타 등장. 소스가 꾸덕꾸덕 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목동 41 타워 맛 집 파스타가 딱 그랬다.
싶을 정도 저도 하나 주문해 가게요 가끔 토마토 소스가 조금 물리기도 하는데, 매콤하고 적절히 향신료가 들어가서 조절이 잘 됐다.
만족스럽게 먹다 보니 파스타도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는데,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가 등장 비주얼부터가 압권이다.
이렇게 예쁜 플레이팅을 보면, 요리는 정말 예술이구나 싶다.

얼마 전에 < 동방 신기의 72 시간> 막 내 셰프 창민의 첫 점심 영업 편을 봤었는데, 플레이 팅이라는 게 생각하는 것보다 정말 섬세한 작업이다 싶었다.
함께 플레이 팅된 꽃은 식용이라서 먹어도 된다는 이야기도 잊지 않고 해 주셔서, 한번 먹어 봤다.
겉은 바삭 하게 익어서 반 전매력이 있어 보인 달까.
매번 목동에서 어디 갈까 고민했던 순간들이 떠올랐다.
조금 더 가까이에 있었다면 더욱 더 자주 가지 않았을까.
좋은 곳을 소개해 줘서 뿌듯했던
하루. 파인 애플 냠냠의 목동 41 타워 맛 집 가 성비 좋은 핫 플레이스 스테이크 런치 세트 50m NAVER Corp. 핫 플레이스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동로 293 현대 41 타워 예약 상 세보기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 동로 293 ( 목 동 917-9) 현대 41 타워 2 층 핫 플레이스 전화번호 : 02-2653-1492 영업시간 11:30 23:00 ( 평일 브레이크 타임 3시 5시 ) 주차 2 시간 무료 등심 스테이크 2 인 세트 34,900원 어메이 징한 가격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