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라블라그릴 이탈리아음식

목살스테이크 나오는 샐러드 뷔페

방문 후기

애슐리 보다 음식 갯수는 적은 느낌, 그러나 음식은 다 맛있다. (Google 번역) 이 단순하고 깨끗한 레스토랑에서 멋진 식사를했습니다. 나는 아시아 닭고기 샐러드와 깊은 프라이드 치킨을 즐겼다. 대부분의 항목은 잘 준비되었습니다. 뷔페이지만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약한 지역은 디저트였다. (원본) Had a nice meal at this simple and clean restaurant. I enjoyed the Asian chicken salad and the ... 샐러드바에 종류가 많지않음 뷔페에 딱 먹을만한것만 있어서 좋아요 스테이크 파스타 강추 커피는 맛있으나 음식이별로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고.. 종류가 많진 않지만 대신 음식의 퀄리티를 높인 그런 부페집이다. 특히 난 그 옥수수 식빵이 맛있는지... 먹을게없음 만팔천원 샐러드바에 그흔한 스파게티도 없다니... 거의 키즈룸때문에 가는건데 초1 아이도 못들어가게함. 미취학 아동도 120넘으면 못들어간다고 함. 가성비 좋습니다. 놀이방이 있고 직원의 친절함에 굿굿. 음식은 그냥저냥 가격정도... 줌마들 학원가 얘기 집합장소인듯... 저는 친절한서비스에는 감사했지만 입맛에 안맛구 사방에서 학원가 얘기가 종종 들려서 (그만큼 테이블이 가깝게 배치돼있다는 느낌도 받음..) 프라이빗 한 공간분께는 비츄. 두번방문은 글쎄? 내돈주고는 ... 솔직후기. 장소를 찾느라 고생은했지만 맛이넘 감동입니다. 싸고 평범한 뷔페. 아이 놀이방이 편리함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갔었는데 굉장히 실망했습니다. 저는 수능 끝난 삼수생 친구와 수능날 저녁, 외식을 하러 블라블라그릴에 갔고, 혹시나 싶어서 수험표를 보여드리며 뭔가 수험표 할인 행사가 있냐고 물었죠. 갈색 계열 금발 염색을 한 여직원분은 수험표를 확인하더니 까르보나라 1개가 무료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까르보나라를 주문했고, 먹었습니다. 그런데 계산할 때 보니 3인 이상이여야만 무료라고 다른 직원분이 그러더군요. ... 괜찮은 호텔 조식 같은 느낌. 점심시간 Salad Bar! 만족 그 이상이에요~~ (Google 번역) 하지만 뷔페에 대한 몇 가지 맥주를 가지고 좋은 (원본) Good to have some beer but not for buffet (Google 번역) 저렴하고 맛있는 :) (원본) Cheap and delicious:) 1.위치가 건물 뒤쪽 차량 출구 쪽에 있어 찾기 힘듬. 2. 크림파스타가 퍽퍽함. 3. 피자도 퍽퍽함. 게다가 두꺼움. 미국식도 아니고 얇은 이탈리안식도 아니고. 4. 가격은 합리적인것 같긴한데 일단 음식이 맛있다는 생각이 1g 도 안듬 점심이라기보단 조식 브런치 정도라고 생각하고 가면 적당할듯. 트라에서 목원초등학교와 가까운 방향에 있으며 정문은 좀 들어야가 찾을 수 있다. 룸과 홀 좌석이 있고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 아이를 데리고 가서 주말 여유있게 점심을 먹는 다는 느낌으로 방문하면 좋다.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하면 영수증으로 3시간 주차를 할 수 있고, 차가 여러대면 영수증을 차대수만큼 발급해준다. 커피는 원두를 3가지 골라서 먹을수있게 원두 종류별 커피머신이 있으나 라떼가 없는 아쉬움이 있음. 먹을만한 메뉴가 많지는 않음. 20161106 기준 미안합니다..블라블라그릴.... 맛없었어요 샐러드바는 평타수준.. 메인디쉬 단품으로 시킨 파스타나 피자는 평균이하로 점수드릴께요 그렇지만 전체적으로는...가격이 싼편이라 별세개 드립니다 주차 - 트라팰리스 이마트주차장에 세우면 됨..주차자리는 넉넉함...주차비는 블라블라그릴 영수증으로 통과... 샐러드바 - 전체적으로 손이 가는 음식 종류가 한두개 정도....나머지는 ..쩝.. 파스타 - 연어는 ... 저렴한 가격에 놀이방이 있는 매력적인 다이닝펍 가성비 괜츈한한듯 .. 하지만 시끄럽다. 먹을 만해요. 특히 애들이 좋아해요

리뷰

오목 교 블라 블라 그릴 샐러드 바와 스테이크 짱맛 퀄리티 어제 방문했던 오목 교 블라 블라 그릴 남자친구랑 여기 지날 때마다 가보자 했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목 교 블라 블라 그릴은 샐러드 바와 비스트로& 펍으로 나누어 져 있어요.
오목 교 블라 블라 그릴 샐러드 바 메뉴 및 가격 세트 메뉴가 써 있는 테이블 매트가 깔려 있어요.
저희도 세트 메뉴+ 단 품 메뉴로 주문했어요.
런치 / 디너 세트가 있으니 시간대에 맞게 세트 메뉴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디너 세트 중 스테이크 2 인 세트+ 단 품( 피자 )를 주문했어요.
블라 블라 그릴 음료 메뉴 및 가격 음료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여기엔 커피부터 맥주, 와인까지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블라 블라 그릴 럽 메뉴 및 가격 저희는 펍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반대편 홀은 펍이라서 따로 메뉴가 있어요.
맥주와 요리 메뉴를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 샐러드 바 메뉴 살펴 보기 샐러드 바는 종류는 많지 않아도 퀄리티가 있는 음식들 만 있어서 좋았어요.
연어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등 샐러드 바 한쪽 라인은 대부분 샐러드 위주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건 자몽, 블루 베리에 이드 친구가 주문한 레몬에 이드 우리가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 2 인 세트( 디너) - 스테이크 안심 - 망고 새우 샐러드 2 피스 -에 이드 2 잔 - 샐러드 바 2 인 + 스테이크 피자 + 레몬에 이드 1 잔 + 블라 캔 3 잔 디너 세트에 포함 된 망고 새우 샐러드 2 피스 새우 튀김과 달콤 새콤 한 망고 소스+ 샐러드를 즐길 수 있어 입맛을 돋워 주더라고요.
친구가 와서 단 품으로 주문한 스테이크 피자 (22,000 원) 큼지막한 진짜 스테이크가 피자 토핑으로 나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무제한 와인도 추가해서 마셨는데 와인 맛도 무제한 치도 정말 괜찮아서 엄청 만족 했었던 오목 교 블라 블라 그릴 다음에도 또 방문하려고 남친이랑 계획 중 요건 블라 블라 그릴에서 판매하는 블라 캔인데 아메리카 노, 카페라
음식도 괜은편이라 저 든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해요 다음엔 펍& 비스트로 방문해 보려고요 거기서 맥주 마시면서 놀고 싶어요
▲ [ 목동 역 맛 집] 신선한 음식이 가득 한 블라 블라 그릴 주말에 뭘 먹을까?
블라 블라 그릴은 뷔페 레스토랑과 펍이 같이 운영되고 있어 원하는 곳에서 음식과 술을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곳이다.
레스토랑 메뉴판. 우리는 피자 2 인 세트를 시켜서 피자도 맛보고 뷔페도 맛볼 수 있는 세트를 시켰다.
그리고 블라 블라 그릴에서 좋은 점 중에 맛있는 와인을 6000원에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다.
다음에는 와인 마시러 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