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양천구 맛집 '본차이나'

포토토 2019. 10. 28. 00:04

본차이나 중식당

방문 후기

5곳중 제일맛남

리뷰

눈뜨자마자 배달은 싫고.. 가서.. 짬뽕을 먹어야 한다는 인간이랑 같이... 중국 집에 갔다왔습니다..
진짜 귀찮았는데.. ㅡㅡ 신정 역 바로 위에 있는.. 본차이나 중국집.... 항상 지나다니면서 봤지만.. 들어 가본적은 첨인데.. 짬뽕 메뉴가 엄청 많네요..
짬뽕 밥이랑 미니 탕수육을 주문 짬뽕은 면보다 밥을 더 좋아하기에.. 삼선 짬뽕 밥...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네요..
탕수육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다 먹지 못할 것이기에 시킨 미니 탕수육.. 미니라고 하기엔 양이 많은 듯.. 아침부터 모닝 짬뽕으로 배 터지게 잘 먹었네요..
:) 저희 동네에 진짜 맛있는 중국집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어요
:) 미니 탕수육이랑 짜 장면 곱빼기 주문했는데 양 진짜 많았어요
:) 탕수육도 갓 튀긴 거라
히히 신정동 맛있는 중국집 추천 드릴게요
방학인데 학원 다니고 방과 후 열심히 다녀서 기특한 주영♡ 주 영군이 좋아하는 신정동 본차이나 짜장면 쐈어요. " 뭐 , 먹을래?

오늘은 탕수육 세트로 시켜 봤어요
가격 :16000 탕수육+ 짜장 2개 주 영군은 탕수육 찍 먹합니다
짜장면 한 그릇 다 비우는 아이를 보니 이쁘더라구요
공방에 손님 오면 맨날 시켜 먹는 단골집이라 ..... 쿠폰 저 ... 쿠폰 30장 넘게 모았어요
이상 짜장면 맛있는 신정동 중국집 본차이나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하다가 신정동 본차이나에서 시켜 먹었다.
그전에는 만리 장성 에서 시켜 먹었었는데 만리 장성은 매장이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면이 불어서( 뿔어서?) 와서 오늘은 다른 곳에서 시켜 먹어야지..
하고 배달 통인가 배달의 민족인가 에서 보다가 시킨 곳 예전에 매장 가서 먹은 적두 한 번 있었는데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 났다 무 튼 나는 짜장 1 + 짬뽕 + 칠리 탕수육 세트를 주문했다.
아 그리고 여기 배달 엄청 빠르다 놀랐음 쿠폰도 짠 30장이면 탕수육 40장이면 양장 피이다
쿠폰은 토, 일, 공휴일에는 서비스 제외 라 구 써 있다... 그럼 언 제쓰.. 지..... 먹은 것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먹지 않은 상태의 짜장면 사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