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머이 홍대점 베트남음식

홍대에머이 홍대에도 에머이가 떴다 생면쌀국수 전문점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특허받은 생면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었어요 해장으로 딱! 24시간 운영으로 막차해장용으로 좋은집 에머이느 육수가 참 맛있다 공심채볶음 먹고싶어서 갔는데 공심채볶음은 별로고 쌀국수랑 분짜는맛있었어요! 베트남현지가격생각하믄 못먹을맛인데 우리나라물가생각하믄 나쁘지않았습니다 메뉴가 5개 정도밖에 없습니다. 분짜.쌀국수.만두. 공심채볶음.볶음밥 등의 메뉴. 공심채볶음은 너무 싱겁고 쌀국수는 메뉴사진과 완전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무슨 맛인지 잘 모를정도로 별로였어요... 음식을 끝까지 다 먹지 못했어요. 차돌쌀국수 주문했는데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예전 사진이랑도 완전 다릅니다. 그릇과 인테리어만 이쁩니다...맛이없어요ㅜ 맛있어요!! 근데 종로본점이 더 맛있는듯!!!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 쌀국수의 평양냉면이랄까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어요! 별로임 처음 가봤는데 개맛있!!! 꼭 가세요 평범 좋아요. 접근성이 높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베트남 음식점 홍대라 그런지 쌀국수 집이 가격이 쎔 ㅋㅋㅋㅋ 주차가 힘듬 최고. 사장님이 직원 잘 관리해 전철하고 맛난 곳 그릇 숫가락 컵 전부 다 깨지고 금가있었어요 파편이 그릇에 그대로 들어가 있는경우도 있네요 맛은 꽤 괜찮아요 다음에 또 가거나 추천하긴 좀 그렇네요 합정점 보다는 별루 직원들이 정신없음 그릇도 깨고 홍대앞에 바로 위치해 있고, 음식도 바로바로 나와요. 맛도 좋아요. 쌀국수에 숙주 한가닥 들어있지않고 저민양파도 없고.. 그렇다고 가격이 싼 편도 아니구 분짜 맛이 점점 ㅠㅠ 쌀국수도 처음보단 보통 왜그럴까요 (Google 번역) 우리 옆에있는 부부가 싸우고있었습니다. (원본) Couple next to us were fighting 쌀국수에 숙주가 없어요 앙꼬없는 찐빵? 맛있어요. 저가 쌀국수보다 훨씬맛있습니다 맛은 평타. 은근 넓은 매장. 맛있게 잘먹었어요 쌀국수 국물 존맛ㅜ 본연의맛이나요 너무비쌈 (Google 번역) 체인에 좋지만 요즘 서울의 고급 베트남 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본) Good for a chain but it's getting easier and easier to find quality Vietnamese food in Seoul these days. 24시간이라 좋은 곳. 그 외엔? 쏘쏘 맛 괜찮고 가게 접근성 좋아요 해장되는 쌀국수 배불리 먹을 수 있는건 보너스 1주1에머이추진 테이블 간격이 좁지만 실내 자체는 널찍하다. 친절한 직원분들. 메뉴는 맛있고 단순하다. 소스는 셀프서비스. 9번출구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다. (Google 번역) 좋은 장소. (원본) Nice place.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는 에머이. 확실히 에머이 접근성이 높아졌다. 괜찮았어요 (Google 번역) 나는 그들의 양지머리 포를 추천합니다. 이 맛있어요! (원본) I recommend their brisket pho. It's delicious! 같은 음식 다른맛, 맛없었음 불어터진면, 생애최악의 볶음밥 국내에서 생면 쌀국수하는곳이 별로 없는데 이곳은 생면. 건면불려서 하는것과는 비교안됨. 괜찮음. 하노이로 대표되는 베트남 북부식 쌀국수집. 종로에 있는 본점이 있다. 숙주가 들어있는 포~로 시작되는 숙주가 가득들어있는 쌀국수와는 맛이 조금 다르다. 새콤한 산미가 있는 것이 다낭 여행에서 먹었던 맛을 떠올리게 한다. 원래 쌀국수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프랑스 식민지 시절 처음 만들어진 것으로 그렇게 오래된 음식은 아니다. 실제 포 (pho)의 어원도 프랑스의 포토푀(pot au feu·쇠고기와 뼈를 채소 등과 함께 고아서 ... 하노이식 분짜가 아니고 호치민식 분짜 소스에 면하고 고기 야채를 푹 담궈서 국물반 면 반하고 먹으면 꿀맛 쌀국수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종로본점과는 약간 차이가 있지맘 그래도 엄청 맛있습니다

리뷰

정말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에머 이. 베트남 하노이 여행에서 분 짜를 먹어 보고 정말 반했었는데 한국에서도 베트남 분 짜를 맛볼 수 있다니
홍 대 맛집 에 머 이 메뉴판. 반세 오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준비 중이었다 쌀 국수 보통 2개, 볶음밥, 분 짜, 롤 만두로 주문. 베트남 고추랑 밑에 건 뭔지 모르겠다 베트남 고추는 많이 많이 현지에서 먹는 것 만큼은 아니지만 역시나 맵다.
국물도 함께 나오는데 쌀 국수 국물인 듯 했다.
베트남 현지에서 먹었던 맛과 완전 흡사 오빠가 분 짜 먹어 보고 싶어 했는데 다음에 에머이에 함께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갈비맛이 나는 고기와 국수, 야채와 함께 소스를 적셔 먹으면 되는 분 짜. 한국에서 먹는 분 짜 맛있다 :) 롤 만두. 가격에 비해서 양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다.
쌀 국수. 홍대 에 머 이 쌀 국수 역시 맛있었다.
워낙 쌀 국수를 좋아하는지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매운 베트남 고추 넣어서 먹으면 얼큰하니 해장에 최고 임 쌀 국수에 들어간 고기 양도 꽤 됐고 국물도 진하니 맛있었다.
홍 대 맛집 에 머 이 분 짜 먹으러 또 가고 싶다 50m NAVER Corp. 에 머 이 홍 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56 LG 팰리스 빌딩 상 세보기 에 머 이에 머 이 한때 에 머 이 붐 나는 그냥 울 동네만 가는데... 알고 보니 울 동네 홍 대, 합 정에도 에 머 이 가 있었네요
하는데, 나는 건면인지 생면인지 맛으로는 잘 모르겠고 그냥 맛 있음 그냥 그릇도 이쁘고 테이블도 이쁘고 플레이 팅 색감도 좋고 인스타 그램하기 딱 좋은 느낌 짜 조까지 주는 분 짜 라니 다른 곳에서 먹은 곳보다 냄새 안 나고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볶음밥.. 전 이 동남아 식 밥알이 너무 좋아요
저 소스에 적셔 먹는 건데 저희는 부어 가지고 그냥 슥슥슥 먹었어요
( 원래 부어 먹는 건가)
고수를 싫어하는 분들이 있기에 생고 수도 씹어 먹는 저는.. 그릇에 따로 고수 이 빠이 넣어 먹었어요
베트남 현지에서 먹었던 공심 채 맛을 따라가는 곳을 서울에서 찾지 못했음..... 에 머 이 는 지점 별로 맛 차이가 좀 있따고 들었는데 에 머 이 홍 대점은 맛이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우선 간단한 제소개 Men's wear + Woman's wear Fashion Site + Daily Look 플러스 아이템 먹 방 으로 운영 중인 데를린이라고 해요 :) emoi 등장 여기는 24 시간 하는 홍대 에 머 이에요 홍 대점 말고도 24 시간 하는 곳들이 간간히 있으니 찾아보고 가면 밤중 새벽 중 쌀 국수 먹기 좋겠죠
( 물) 앉으면 이렇게 이쁜 주전자와 한 세트 스러 운 잔과 수저 등을 주네요
이제 본격 에 머 이 가격과 메뉴판 투어 볶음밥 9,000원 쌀 국수 9,000원 12,000원 분 짜 13,000원 이 정도가 많이들 먹는 거죠
야채 볶음도 간간히 먹는 거 같은데 9,000원 여기는 간단하게 어떻게 나오는지 등이 적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