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노이의아침 연희점 베트남음식

방문 후기

가끔 한번씩 가는 단골집 발렛도 해주고 쌀국수가 입맛에 딱 맞음 손님데리고 가기도 좋은 음식점 맛있지만 가격이 좀... 맛이별로 2-3번 정도 방문했는데, 그 중 2번이 음식에서 이상한게 나왔네요. 가격도 비싼편인데 좀 더 신경 써주셔야될듯. 매운해물쌀국수최고.. 느낌이 아늑함.♡ 쌀국수계의 지존. 국물내는 시간이 하루종일인 것 보고 감동~ 모름 음식맛이 겨울에 먹어두 별미네여 처음에 앉았을때는 찬바람이 들어와서 많이 추워요. 하지만 뜨거운 국수를 먹다보면 괜찮아집니다. 쌀국수는 국물에서 향신료 맛이 별로 나지 않아서 먹기 무난합니다. 가족들과 또는 친구 모음 갈때마다 좋은 음식과 친절함을 받았습니다. 똠양꿍이 부드러워 처음 도전하는사람도 어려움 없을것같음 쌀국수도 괜찮음 한번씩 들리는곳 무난한맛 친절함 간적 없음 국물이~ CYC+G 전반적인 분위기 나쁘지 않고, 음식도 괜찮음. 서비스 문제 없음. 가격은 생각보다 좀 비싼 느낌.. 양도 푸짐하고 베트남스러운 맛입니다. 비싸긴하지만 아주 맛있다 어린 아이들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아동용 키높이 스툴을 보았습니다. 마음이 따뜻한 서비스입니다. 서대문구 최고의 쌀국수 맛집 평균적인 프랜차이즈 맛입니다. 특별한 게 없어요. 내용에비해 비쌈 국수종류에 월계수땜에 맛없음 가격비쌈 양적음

리뷰

연희동 하노이의 아침에 오랫만에 갔어요.
ㅜ 서울에서 느끼는 하노이의 아침 50m NAVER Corp. 하노이의 아침 연희 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맛로 10 상 세 보기 오랜만에 은 지언 니를 만나러 신촌으로 고고! 진짜 오랜만 ㅅ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서 다른 곳을 찾아봤는데 연속 3 곳이... 월 요일 휴무였다.. 쥬륵 그래서 언니가 하노이의 아침도 괜찮다 해서 들어 감!!! 난 면 킬러 쌀 국수 킬러 우리는 차돌 양지 쌀 국수와 파인 볶음밥 그리고 스프링 롤 주문! 차가 매우 뜨거웠는데 향은 좋았다.
언니 고마워 헤 헿 [ 연희동 맛 집] 연희동 쌀 국수 맛 집 하노이의 아침 연희 점 랜 섬 웨어 다, 악성 코드 다 해서 5월 한 달 동안 참 심란한 하루하루를 보냈네요.
하노이의 아침은 웰 빙 요리를 지향한다는 내용. 다양한 메뉴가 준비 돼 있는 하노이의 아침입니다.
짭쪼름한 느억맘과도 잘 어울리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