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원참치 가양본점 생선회

방문 후기

동네맛집 집 근처 싼 횟집 스키다시에 불친절. 친절하고 맛도 좋았어요 ~~~ 안가봤음 맛있껬지..ㅋ 가격 비싼 그냥 그런 일식집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참치 최고 스끼다시 굿 분이기좋아요

리뷰


카 멜 이에요 어제는 어버이날이였는데요 그래서 엄마 모시고 증 미맛 집 동원 참치 가양 본점에 다녀왔어요
증미맛 집 - 동원 참치 가양 본점 일년에 한 번 있는 어버이 날 만큼은 부모님 모시고 식사라도 하게 되는데요 어버이날이고 해서 엄마가 좋아하시는 참치 회 먹으러 갔어요
증미맛 집인 동원 참치 가양 본점은 우림 블루 나인건물 3 층에 있어요
사케 부터 주류까지 다양한 술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하고 해서 좋더라구요
생선도 싱싱 한 거 같아서 맛 잇더라구요
음식이 나오는 비쥬얼도 깨끗한 느낌이라서 엄마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어버이날이라 모시고 갔는데 이왕이면 맘에 들어 하셔야 좋으니까요 회 무침과 튀김류도 무난해요 눅눅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참치 회는 싱싱 해요 신선한 거 같아서 맛도 잇었구요
증미맛 집 동원 참치 가양 본점 직원 분들도 워낙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았는데요 무엇보다도 엄마가 넘 좋아하시고 잘 드시니까 괜찮더라구요
어버이날이라서 모시고 갔지만 이런 날이 아니더라도 다시 또 식사해야겠더라구요 그래도 어버이날 엄마 모시고 기분 좋게 맛있는 참치 회를 증미맛 집 동원 참치 가양 본점에서 먹고 왔답니다
맨 첫 음식은 역시 죽. 부드럽게 배를 살살 달래 주네요
석화, 문어, 멍게, 참치 초밥. 다 싱싱 하고 맛있네요
쭈꾸미가 메인으로 잘라 져 들어 있고 새우 쪼금, 양파 잔뜩, 피망, 당근 등등. 거기에 개운하게 머 스타드 소스를 솩 솩 뒤에 나올 맛있는 것 들 많이 먹어야 하는데 이게 맛있어서 자꾸 삭삭 긁어 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녹아 없어 지면 나 보고 어떡하라 구 하아... 너무 맛있어서 저 걸로는 턱없이 부족했어요...
고등어 조림 스러 운 참치 조림 참치 살이 두둑 한데 조림 소스가 잘 베어 있었네요
신기한 요리 ^^ 다시 등장한 리필 참치 오 역시 금가루는 또 뿌려 져 왔군요
주방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신 참치 회 ^^ 맛있다 맛있다 주방장님이 참치 회 추가로 갖다주시면서 함께 가져다준 복분 자주 술 색깔이 넘 이쁘네요
오오 마 끼 마 끼에 밥이 듬뿍... 아 배불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