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한림에 있는 유명한집 서촌제를 오늘 소개 해드립니다. 3년전에 가보고 다시찾은 맛 ㅎㅎ 솔직히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흑돼지 돈까스와 한치 쫄면 메뉴는 두가지입니다. 근처 가시면 들려보세요. 제주맛집 식사 시간 오래기다리는건 감수하세요 ^^그럼즐거운 주일 보내세요

요렇게 생긴 집입니다~~^^

가격은 둘다 12,000원입니다

서촌제 캐릭터도 생겼네요~~

간단 하면서 깔끔한 샐러드입니다.

요게 메인 흑돼지 돈까스입니다.

요거는 한치 쫄면 ㅎㅎ 쫄면 맛입니다~~

밑반찬 깔끔하죠

돈까스에 마파두부 소스가 특이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블랙리트리버네요~~^^

서촌제에서 보이는 바다 입니다~~

#제주한림맛집 #애월돈까스 #제주돈까스맛집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애월맛집 #한림맛집 #제주돈까스 #서촌제 #제주서촌제 #제주맛집추천 #제주흑돼지돈까스 #두부품은흑돼지돈까스 #한치품은쫄면 #지금여기제주 #브리프라떼 #아인슈페너블랙 #아인슈페너라떼 #말차앙버터다쿠아즈 #오레오다쿠아즈 #어애랑 #갈치조림 #해물뚝배기 #김만복김밥 #만복이네김밥 #전복컵밥 #오징어무침 #제주여행 #제주카페 #봄제주 #우리셋 #제주두부돈까스 #두부돈까스 #서촌제메뉴 #서촌제메뉴판 #제주쫄면 #서촌제시그니처 #시그니처메뉴 #흑돼지돈까스 #제주도서촌제 #제주도여행 #제주가볼만한곳 #한치쫄면 #제주 #맛집 #제주도 #여행 #두돌 #아기랑 #아가랑 #홍성방 #돈까스 #중화요리 #짬뽕 #아기의자 #가족식사 #추천 #대정읍 #대정 #협재 #한림 #주차장 #제주도자전거종주 #제주도자전거 #자전거여행 #제주도자전거여행 #자전거 #두부품은돈까스 #허니문 #제주도흙돼지 #제주도돈까스 #제주도허니문 #제주로컬음식 #김녕해수욕장 #흑돼지 #에피타이저 #샐러드 #스프 #김녕맛집 #김녕 #김념맛집 #제주돈가스 #구좌읍맛집 #제주동쪽맛집 #김녕해수욕장맛집 #제주김녕맛집 #서촌제김녕점 #제주연돈 #국내여행 #국내여행맛집 #여행맛집 #제주도식사 #제주도맛있는곳 #제주도돈까스맛집 #돈까스가 #유명하다고 #왜 #말해주지 #않았나요 #지금이라도 #제주도에서 #돈까스를 #제주구좌맛집 #제주도구좌맛집 #제주도해안도로맛집 #김녕흑돼지 #연돈 #김녕서촌제 #김녕해변가 #백종원 #성산일출봉 #돈까스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흑돼지두부돈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