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W컨벤션센터 하림각 중식당

국제요리 대상수상에 빛나는 스타 쉐프와 중국 황실풍의 하려하고 격조있는 인테리어 그리고, 귀하의 품격을 높여 드리는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결혼식은 물론 가족행사,기업행사,국제회의 등 최고의 연회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예식장인데요 음식맛이좋아요 조카 결혼식가느라 갔는데 주차공간이 별로 였네요. 비탈길에 누워 운전하고 올라가 주차를 했네요. 자주가고 싶지는 않아요. 단독홀인가요? 한산하고 주차도 편하게 할수있어 좋았어요 밥도 맛있고 다만 대중교통을 이용할땐 불편할듯 해요 주차장이 넓고 교통이 복잡하지 않아 좋음 음식은 가격대비 부실함 음식 훌륭 결혼식장으로 분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하림각에서 중식을 먹었는데 무엇을 시켜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교통이 너무불편하고 호텔식연회장이라고 홍보하는데 집근처면모를까 굳이 찾아서 결혼식올리고싶지는않음.흔한결혼식장 결혼식장 분위기도 좋고 동생결혼식이라 갔습니다. 뷔페 음식들도 맛도 좋았습니다. (Google 번역) 대형 회의실에 적합한 대형 회의실 (원본) Phòng rộng thích hợp tổ chức hội nghị đông người Atm 은 2층

리뷰

AW컨벤션센터 하림각 상견례 장소는 제가 정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