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종로구 맛집 '한뫼촌'

포토토 2019. 12. 27. 04:46

한뫼촌 한정식

헌법재판소 인근에서 영업하고 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마당에는 장독대가 가지런히 놓인 아담한 한옥이 정겨운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나물 반찬과 샐러드, 생선찜 등 채소와 생선 위주의 담백한 식단을 선보이는데요, 점심과 저녁 각기 가격대별로 한정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전통적인 한국 요리는 일반 비빔밥 요리와 다릅니다. (원본) 傳統韓國料理,不同於外面一般的拌飯定食 한옥에서 정갈한 한정식을 즐길수있는 곳이에요.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워요. 사장님 이쁘고 친절하세요 너무나 한국적이고 조미맛이 없어서 최고입니다. 사장님도 이쁘고요! 최승희 생가. 적절한 북촌 한정식 깔끔한 한정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무용가 최승희 생가로 음식맛이 정갈함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Google 번역) 한정식을 맛보기 좋은 곳 (한국식 테이블) (원본) Good place to try out han-jeongsik (korean table d'hôte 외국인 손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방안에 테이블로 세팅해주셔서 좌식이 아니라서 편하게 식사했어요. 음식 양이 좀 많아서 남기게되니 손님이 아깝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긴했어요. 화려하지 않지만 풍족하게 한정식 즐기기에 좋습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 맛!!!

리뷰

[북촌 / 안국역 맛집] 깔끔한 한정식 한뫼촌 안국역 헌법재판소 바로 맞은편, 요즘 뜨는 북촌에 있는 한정식집이에요. 한뫼촌 : 서울 종로구 재동 46-8 / 02-766-5535 안국역 2번 출구에서 쭉쭉쭉 직진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아직 쌀쌀하긴 하나 봄이 왔내요 오늘은 한뫼촌을 소개해드려요 북촌에 오래 있었는데 아직도 처음 가는 곳이 있네요 한뫼촌은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가면 좋아할거 같아요. 채식 낮상이라는 문구가 저는 참 예쁜거 같내요 한뫼촌 안으로 들어가면 옛날 집은 이랬겠구나 싶은 정경들이 펼쳐져 있어요 한뫼촌에서 반가운 접시를 만났어요 TEL. 02-766-5535 안국동 나들이 신랑이랑 데이트 자주 하던 삼청동 근데 한뫼촌은 첨이예요. 공연 관람 전 북촌구경을 하다가 한뫼촌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다. 무용가 최승희의 집터에 있는 한식당. 한뫼촌. 매번 깡통만두만 즐겨 가다가 다른곳도 궁금해서 찾은 곳이죠. 나름 기대.. 한뫼촌 제가 다시 갈 일이 없으니.. 온 한뫼촌 포스팅을 할려구용 인사동 요즘 많이들 가시죵? 쌈지길에 북촌한옥마을까지 정말 볼 곳 많자나용 저두 데이트로 자주 갔던 곳인뎅.. 과제하러 갔다 왔네용 한뫼촌 외관인데요 한뫼촌은 고 최승희 무용수님의 생가를 그대로 이용한 한정식 집인데용 한뫼촌을 들어가면 먼저 장독대가 있는데요 골목길에 있어서 못보고 지나치기 쉬운 곳이라 작은 골목을 주의 깊게 보시면 되용 건설사 모임이 있어서 점심 식사로 방문한 한뫼촌 몇 년 전에 방문해보고 가보지 않았던 인사동 한뫼촌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시골집의 풍경처럼 인사동 느낌 고스란히 간직한 한정식집 한뫼촌 마당 중앙의 장독대 외국인들이 와서 열어보는 모습도 보였어요.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파리크라상-체인-빵집-답지-않은-곳-1층-베이커리-2층-까페-지하1층-디저트샵-파리의-빵집같은-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