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종로구 맛집 '심야오뎅'

포토토 2019. 11. 16. 04:45

심야오뎅 종합분식

나만알고싶은 야끼소바 휴무일 변동 시 트위터로 공지하고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트위터 @simyaodeng

방문 후기

모던한 인테리어에 북적이거나 시끄럽지 않은 로맨틱한 곳

리뷰

전화번호: 02-379-0996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97-12 영업시간: 22:00PM 02:00AM (수토요일) 21:00PM 04:00AM (그 외의 요일) 주차: 불가 심야오뎅 서울특별시 종로구 백석동길 156 상세보기 아는 분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부암동 심야오뎅. 심야오뎅이라는 이름처럼 소위 '심야' 시간대에만 문을 여는 곳으로 오뎅 맛집으로 아는 이들 사이에선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파란 문이 유난히 눈에 띄던 북촌 심야오뎅. 예약이 안 되는 곳이다
심야오뎅 내부는 파란 문을 통해 보이는 공간 + 사진 속 공간 크게 두 셀로 나뉘어져 제가 예상했던 것보단 훨씬 넓은 편이었습니다.
아지트 감성을 더해줄 책장, 그리고 만화 원피스 플래그 원피스 플래그 뒤로 살짝 보이는 작은 공간이 바로 심야오뎅 주방입니다.
일행이 오길 기다리며 먼저 살펴 본 북촌 심야오뎅 메뉴 판. 북촌 심야오뎅 식사 메뉴 및 가격. 북촌 심야오뎅 주류 메뉴 및 가격. 한참 메뉴를 구경하고 있는데 갑자기 나타난 이 녀석. 심야오뎅 주인분이 키우시는 듯한 고양이 입니다
그렇게 한참을 저의 무릎에 앉아 계시다가 사라지셨다는 후문... 심야오뎅 (가격: 15,000원) 하 이놈의 수전증 사진이 좀 흔들리긴 했지만... 흐릿한 실루엣에도 감이 오는 꽤나 많은 양의 오뎅이 담긴 심야오뎅 표 오뎅탕. 참고로 남은 오뎅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야만두 (가격: 6,000원) 메뉴 중에서 유일하게 심야오뎅과 함께 '심야' 수식어를 달고 있던 메뉴. 이곳 심야오뎅의 인기 메뉴임을 직감(?)하고 주문해보았습니다.
봄이 찾아오기 전, 추운 심야에 한잔하기에 딱인 이곳, 부암동 심야오뎅 입니다.
[쭌의맛집 1377] 부암동 언덕길 위쪽에 있는 자그마한 이자까야, 심야오뎅. 창의문이 있는 부암동 입구에서 천천히 걸어가면 1520분 정도 언덕을 따라 올라가줘야 한다.
심야오뎅은 플로리스트인 쥔장께서 금, 토욜 밤 10시 이후에만 문을 연다고 한다.
안주류는 심야오뎅, 야끼소바, 심야만두 등이 있고 맥주, 한라산, 사케 등이 있다.
심야오뎅은 한 그릇 푸짐하게 나온다.
안주이름 스팸과계란 이름 그대로 스팸과 계란만... 금주악단 금주악단의 공연 심야오뎅가게랑 너무 어울린다 ....
심야오뎅 가면 자주 볼수 있을지도 모르겠당 잠이든 심야오뎅♬♬ 열심히 친구 빠방이를 타고 심야오뎅을 향해 고고씽 >_<)// 친구가 예전부터 이곳을 발견하고 너무나 가고싶어했는데, 드디어 같이 가봅니다
하하하하하핳 심야오뎅을 가는 찻길이 2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