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뼈닥스감자탕 감자탕

부족함 없는 감자탕과 맛있는 볶음밥 맛있는 감자탕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 후기

평범 맛있게들 먹더라

리뷰

대학로를 걷다가 감자탕이 먹고싶었던 어느 날 골목길을 구비구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뼈닥스감자탕- 좁은 골목속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십상인데 찾아낸 나도 신기하다 한 번 맛을보고 감자탕 생각나면 찾아가는 집이 되어버렸따 내부는 요로코롬 생겼따 빨리 먹고싶어진다 일단 감자탕 궈궈 사실 뼈닥스감자탕에서는 감자탕만 먹어봄 나중에 뼈찜도 도전해봐야지- 감자탕에 어울리는 단초란 반찬이 나온다 푸짐한 뼈닥스감자탕이 나왔따 사리따위 추가하지 않은 정말 순수한 양이 이정도다 건더기가 많아서 육수가 넘칠 지경 하아.. 조만간 뜨끈하게 속 지지러 뼈닥스감자탕 또 가야지 alvinstyle.com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용 뼈닥스감자탕의 메뉴 가격표입니다 아침에 해장국 먹을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1년쯤 전에 오픈한 깔끔한 스타일의 감자탕집인 뼈닥스 감자탕입니다. 위치 [대학로맛집] 요즘같이 추운날엔 "뼈닥스 감자탕" 요즘 날씨 너무 춥죠 ?? 날씨가 추운지라 저는 요즘 국물있는 음식이 생각나더라고요.. 순대국, 뼈해장국, 부대찌개 등등.... 결국 대학로가서 감자탕을 먹고왔습니당 혜화역 메인거리에서 골목안에 위치한 뼈닥스해장국 4번출구나와서 좀 걷다가, 올리브영이 보이면 그 건너편에 VDL이 있어용 그 작은 골목길에 뼈닥스 감자탕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추운날엔 역시 감자탕 대학로맛집, 감자탕맛집으로 뼈닥스 감자탕 추천해용 안녕하세요 뼈닥스 감자탕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여기저기 무심히 붙여놓은듯한 공연 포스터들 때문인지 사람 냄새 느낌이 풀풀 혜화역에도 태국에서 유명하다는 커피 도이창 매장이 생겼길래 아메리카노 한 잔씩 테이크아웃해서 손에 꼭 쥐고 뼈닥스 감자탕 먹으로 총총총 대학로 감자탕 소자에 소주 한병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호록호록 커피 맛이 쓰지도 않고 부드러우니 커피 도이창 딱 내 스타일 [ 대학로 맛집 / 밥집 _ 뼈닥스 감자탕 ] 든든한 한끼 부족함 없는 감자탕과 맛있는 볶음밥 대학로에서 연극 단체관람 (단관) 후 뒷풀이장소로 갔던곳 뼈닥스 감자탕 입니다 이런 날씨엔 감자탕이 딱 이라며, 대학로 감자탕 맛집 뼈닥스 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이렇게 뼈닥스 감자탕 간판이 뿅 24시간 영업이라 언제든 방문하셔도 좋아요 대학로 뼈닥스감자탕 날씨가 급 추워져서 국물이 많이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쇼오켄-본점-松翁軒-本店-Shooken-Honten-여행은-계획대로만-되어지지-않는다

 

'쇼오켄 본점 (松翁軒 本店, Shooken Honten)' 여행은 계획대로만 되어지지 않는다!

여행은 계획대로만 되어지지 않는다! 구라바엔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전차를 타고 가다가 나가사키 시민회관 정거장에서 환승을 하려고 하는데, 쇼오켄 본점이 눈에 들어왔다. 원래는 그냥 공항에서 카스테라 빵을..

teamview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