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빕스 불광역점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만의 특별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My No.1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엄선된 쇠고기를 다양하고 차별화된 조리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빕스만의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신선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를 품격있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곳, 빕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고객님의 삶에 멋과 여유를 드리는 공간입니다. "

방문 후기

좁은 입구에 비해 안쪽 식사공간은 넓어서 좋네요. 창가쪽과 안쪽 느낌은 다릅니다. 창가쪽은 주로 2~3명 젊은 층이구요. 안쪽은 4~6인 가족들이 주로 앉아 계심. 적절하게 자리안내를 하는 것 같습니다. 단체석은 미리 예약하셔야 함. 지하에 주차장 있는데 주말에는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몰리는 시간이 점심, 저녁시간이라 감안하고 오셔야할듯. 테이블정리도 접시가 쌓이지않게 바로 치워주셔서 좋구요. 새로운 메뉴가 나왔네요 배치가 바꼈어요 딸과함께 생일 축하 외식장소 좋아요. 조리공간과 음식 차림공간이 작은편으로 가짓수가 적음. 좋습니다 세계 음식들 등이 많이 늘어났네요^^ 직원들 친절하고 가족 10명 정도면 들어갈수 있는 룸이 있어서 좋네요^^ 좋다 솔직히 가격에비해 샐러드바는 먹을게 없다 넓고 조용하고 맛있었어요 ㅡ 개인적으로는 신촌 빕스보다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ㅡ 신촌 빕스는 경치는 좋았어요 ㅡ 여기는 바깥 뷰는 기대하지 마세요 대신 음식은 여기에 두손 들어드립니다 (Google 번역) 그저 그래. (원본) So.so.

리뷰

-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뭐냐,, 왜 설레냐 일단, 약속장소는 빕스 불광역점 불광역 8번출구에서 4분 정도 걸으면 돼용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먹으면서 근황 폭풍수다 대기 1번이라, 오픈하자마자 신선한 음식을 제일 먼저 맛볼 수 있었다는 :) 샐러드바 2인 시켰는데 다른건 종종 보던 메뉴들이고, 새로운 것만 몇 개 찍어봤어요
마지막으로 느낌이라도 보시라고, 동영상 투척 빕스 불광역점 다녀왔어요
듣고 보고 해서 알고 있었는데 잠시 잊었든 거 갑자기 오늘이 마지막날이구나 하고 떠올라서 빕스도 안간지 오래됐으니 가즈아 하고 부랴부랴 준비해서 빕스 불광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