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첼리하우스 양식

한남동스테이크맛집 요즘 핫한곳

방문 후기

스테이크는 맛있는데요 가성비는 그닥. 특히 새우크림탈리아텔레는 드시지마세요. 맛없어요 맛있는데 전체적으로 좀 짜다. 소금을 많이 사용함. 사이드메뉴중 감자갈은 메뉴는 소금이 씹혔음 디지게 비싼데 디지게 맛있다 (Google 번역) 품질 한우 사 (원본) Quality Korean beef 매우 친절한 스텝, 훌륭한 음식이 있어 지불한 음식값이 아깝지 않다. 특히 주말에는 방문 시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 어렵다. 너무 비쌈 맛있는 스테이크. 파스타. 만족. 가격은 조금 만족 맛있다. 그런데 비싸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Google 번역)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중 하나이며 샤토 브리앙을 제공하는 소수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고기의 품질은 탁월하며 스테이크는 잘 익 힙니다. 또한 송로 버섯 튀김 및 모든 파스타를 즐겼다.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다소 비싸지 만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원본) One of the best steakhouses in Korea and one of the few places ...

리뷰

[한남동]부첼리 하우스::육즙 가득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자주 먹는건 아닌데 그래서 그런지 한번씩 "아주 맛있는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운암동 거긴 좀 괜찮음 서울 간 김에 비싸도 맛있는 집 한번 가보자 그래서 가보게 된 한남동 <부첼리 하우스>입니다.
한남동 언덕길을 오르다 보면 자칫 그냥 지나칠수 있는 곳에 위치한 부첼리 하우스 입니다.
저기 부첼리 하우스네 입구에는 금빛찬란 정육점과 함께 고기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맛있다는 부첼리 하우스의 트레이드 마크, 식전빵으로 유명한 판 콘 토마테. 겉이 바삭하게 구워진 빵에 마늘을 문지르고 토마토를 바르고 올리브오일과 소금을 뿌려줍니다.
와인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고, 감자 퓨레랑도 환상 콤비. 만약 다음에 부첼리 하우스를 갈 기회가 있다면 그땐 스테이크만 400g, 주문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