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진만두국 만두

직접 만든 손만두로 만든 여러 요리가 고루 인기있는 곳입니다. 주변 직장인들은 얼큰한 만두국을 해장용으로 즐겨찾지요. 점심에는 길게 줄을 섰다 먹는 풍경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만두 버섯전골과 녹두전도 많이 찾습니다.

방문 후기

늘 줄서서 먹는 집 (Google 번역) 커리, 한국식으로 훌륭하고 정통 돼지 고기 튀김. 그들은 옵션, 하나의 단맛과 하나의 조각을 제공하며, 접시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원본) Great and authentic pork fry with Curry, Korean style. They offer to options, one bland and one slice, you can decide depending on your plate.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참으로 맛있는 만두국집. 동기 수형이와 가봤던곳 (Google 번역) 만두 수프는 매우 맛있습니다. (원본) Dumpling soup is very tasty 가성비보다는 맛으로 승부하는 여의도 넘버원 만두국집 만두 맛집 잘차려진 한정식느낌이 납니다. 소담스럽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만둣국이네요. 만두국 맜있는데 김치만두라 난 맵다 ㅠ 어복쟁반 너무 맛있었다 ㅎㅎ

리뷰

정성스런 따뜻한 손만두국 한그릇이 생각날때, 동여의도 맛집 진진만두국 두둥 오늘의 포스팅은 저도 처음가본(유명한) 진진만두국 갔다
1. 동여의도 진진만두국 위치 서여의도, 동여의도가 있는데 서여의도는 위치를 잘 몰라서..
동여의도 진진으로 고고 2.진진만두국 점심 메뉴 및 가격 이곳은 어복쟁반도 맛있다고는 하더라고요
일반 만두국은 좀 느끼한 경향이.. ' 요렇게 쉐킷쉐킷해서 드시면 굿 매콤해서 더 좋았고 무엇보다.. 만두가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들어간 떡은 그냥 떡국용 떡이고요 만두가 정말 메인이에요 크기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앞접시에 올려 조금 지저분하게 나왔지만 ㅡㅡ 만두속 안도 요리 꽉 차가지고 전 매우 만족했습니다^^ 평을 하자면 1. 가격대는 좀 있는편 2. 대기가 길어서 예약필수 3. 추운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떄 강추 4. 한그릇의 품격? 이네요 나름 만족스러운 여의도 점심이었습니다^^ 여의도점심, 오늘 뭐먹지? 포스팅 마칠게요^^ "여의도 만두국 : 진진만두국 점심에 비싸지만 맛있는 곳" 점심에 만두국이 땡겨서.. 여의도에서 유면한 진진만두국에 다녀왔어요 진진만두국.. 솔직히 좀 비싸지만.. 사람들이 매장에 꽉 찼어요 그래도 순환이 빨라서, 조금 기달려서 들어갔습니다 손만두떡국 1인당 11,000원 처음에 뜨악.. 엄청 비싸다 그래도 지인분이 맛있다고 하니깐 내가 먹어봐야지 하하하핫 간단한 반찬 김치랑 동치미국물 간장 간장은 만두를 찍어먹거나 서비스로 나오는 전을 찍어먹으면 되요 드디어 나온 손만두떡국 계란 지단이랑 김가루, 고기가 이쁘게 올라가 있네요 맛 있어 보이지 않나요?? 국물은 사골 육수가 아니라 양지육수로 끊어내서 국물이 단백하면서 깔끔했어요 국물색은 살짝 붉은색인데요 살짝 칼칼하니 맛있어요 (맵지 않아요 =.=) 만두는 돼지고기와 김장김치, 야채 등을 넣고 만들었나봐요 속이 꽉 차고 부드러우면서 완전 짱맛있쪄 손만두여서 그런지 만두피가 앏고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파전 가격이 비싸서 그런가? 서비스가 파전이라니 완전도 완전 맛있어요 전은 뜨거우면 맛있잔아요 뜨거우면서 겉은 바삭하고.. 파전을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었더니 뜨악 순식간에 흡입 여의도 맛집 진진만두국 어복쟁반 솔직후기 오륜빌딩 3층 여의도맛집 진진만두국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는 자리 진진만두국에 가고 싶다하여 미리 예약 후 방문 여의도진진만두국 이 여의도에 2개라고 해서 지도를 보고 찾아 감 1층에 두 공간을 사용하는 진진만두국 바닥에 앉는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있음 여의도진진메뉴 어복쟁반 대자 주문 국물김치 미리 온 친구들은 녹두전 주문 녹두전 간장 바삭하니 맛나는 녹두전 진진만두국 어복쟁반 대자 푸짐하네요 양지가 가득 어복쟁반이 끓으면 만두를 먼저 건져먹음 야채를 먹고 고기를 먹음 부들부들한 양지 깊은 맛의 육수 어복쟁반 간장 푸짐푸짐 부드러운 양지살 부추전은 서비스 전반적으로 서비스는 좋았고 여의도 진진만두국 어복쟁반은 너무 맛있었어요 소주 안주로 다들 만족했고 고기랑 야채가 한번 더 리필 되어 좋았어요 다만 직장인이 많은 여의도에 있어서 그런지 8시 예약하고 갔는데 9시가 좀 넘자 사람들이 빠지고 9시 16분쯤 계산을 먼저 해달라 하시고.. 주인분들인지 퇴근하시고 나니 한분 남은 주방할머니가 눈치 주시는건 아닌데 불 다 끄고 밖에 의자에 앉아서 마지막 테이블이었던 우리가 나가기를 기다리시니 신경써서 제대로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안그래도 10시까지여서 적당히 먹고 옮기자 생각했는데.. 청첩장 주는 자리였는데 서로 넘나 신경쓰여서 불편했어요 진진만두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상세보기 진진만두국 오륜빌딩 3층에 있어요 다른 하나는 국회의사당 쪽에 있음 안녕하세요 이번 회사 회식으로 가게된 진진이라는 만두맛집 포스팅합니다 회사분들이 프로젝트때문에 많이 바쁘셔서 거의 두달만에 전체회식을 하게되었어요..흑흑 새로 들어오신 분도 소개하는 자리 겸 오랜만에 하는 회식이라 아픈데도 불구하고 병원갔다가 참석 ˃̣̣̥᷄⌓˂̣̣̥᷅ 미리 예약했더니 방으로 잡아주셨어요 세팅도 끝 메뉴판이에요. 솔직히 여기있는건 회식메뉴는 아니고 어복쟁반이 메인메뉴였어요 기본찬은 간편한편. 부침개가 나오는데(이미 반 먹었지만) 다먹고 추가는 만원이에요.. 드디어 나온 어복쟁반 어복쟁반은 평안도 음식으로, 놋쟁반에 갖가지 고기편육과 채소류를 푸짐하게 담고 가까운 사람끼리 둥글게 모여 앉아 육수를 부어가며 먹는 음식이래요 보시다시피 채소가 엄청많이 들어있죠? 추가는 돈내야하지만 저희는 다먹고 서비스로 받았어용 채소가 신선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물만두도 들어가있습니다 나중에 만두도 추가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