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스쿠스 잠실점 해산물뷔페

잠실맛집 무스쿠스 잠실뷔페 싱싱한 광어초밥 2004년 12월 국내 최초 시푸드 중심의 고급 뷔페 레스토랑을 모토로 출범한 MUSCUS㈜무스쿠스 인터내셔널은 획일화된 외식업계에서 최초의 부띠크 개념을 도입해 특급호텔 실무 종사자들의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웰빙형 스시&샐러드 중심의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방문 후기

스시뷔페 맛있어요 맛없어요 값에 비해 실속이 없음 걍 보통 ㅇㅁㅇ 예약시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마음 편하게 물어보고 시간을 선택할 수 있었다. 일정 변경으로 예약시간을 변경할 때도 간단하게 가능했다. (+1) 시간에 맞춰 식당에 입장해니 테이블의 구성이 다양해서 단체석, 8인, 4인 등이 다양한 목적으로 모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동생 가족과 함께라서 8인 테이블을 받았으며, 불편한 없이 식사 할 수 있었다. (+1) 메뉴는 선택과 집중인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초밥의 종류나 ... 스시가 맛있는 부페 입니다 그중에 잠실이 가장 나은것 같아요 가성비 좋아요 먹거리 부족 불친절,음식도 별로.특히 데스크직원 불친절

리뷰

잠실역맛집 무스쿠스 잠실점 할인가로 잠실뷔페 먹자 잠실에 간만에 다녀왔지요
잠실역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약속장소로 정하기도 좋고 회사모임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무스쿠스 잠실점 정말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밥을 좀전에 먹었는데 또 군침이 그리고 저는 이번에 무스쿠스 잠실점 처음 왔는데 다른곳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실내 공간이 엄청 넓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충분하고 여러명이서 모임하거나 회식자리로도 잠실뷔페 먹으러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커피랑 과일,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멈에 쏙 들었던 잠실역맛집 무스쿠스 잠실점 저는 여기 다음에 또 오려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