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성동구 맛집 커피식탁

포토토 2019. 7. 31. 21:24

커피식탁 테이크아웃커피

뚝섬역과 가까운 성수 카페 커피

방문 후기

당근케잌 넘맛있었어요~~ 작고 아담한..또 너무 편안한곳에서 폭풍수다떨구 왔네요^^ (Google 번역) 매우 작은 카페 그래서 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시끄 럽다. 그러나 디저트 메뉴는 굉장하고 멋진 분위기 다. (원본) very small cafe so it is crowded so quickly and noisy but dessert menu is awesome and nice mood 아담한 분위기 속 핸드메이드 케잌의 절묘한 조화! 커피식탁 yummy carrot cake! 당근케익 너무 맛있네요 (Google 번역) 예쁜 부인이 운영하는 부티크 커피 숍. 아주 소수에 불과하다. 그러나 여전히 아늑한. 그들의 구운 제품은 훌륭하고 커피도 좋습니다! (원본) Boutique coffee shop run by lovely ladies. Very small with only handful of seats. But still cozy. Their baked goods are great and coffee are good too! 뚝섬역에서 가깝다 가게는 조금 좁지만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은 듯 하다 케이크는 홈메이드 느낌이 나면서 인위적인 맛이 덜난다 건강한 느낌의 케이크다 개인적으로는 시트가 단단해서 아쉬웠다 흑임자 케이크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다 좁은 공간에 따뜻한 분위기가 넘친다 가장 좋아하는 카페. 따뜻하고 조용한 분위기와 친절한 주인분 :) 커피가 아주좋음 친절한 점원분들덕에 기분좋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공간은 협소하지만 불편하지는 않다. 곳곳에 정체성과 세심함이 녹아있는 것 같다. 30분 정도 쉬었다 가기 좋은 곳. 아담하고 작은 가게가 안락함을 선사한다. 별이 하나 비는 이유는 가게가 너무 작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작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아침 8시에 오픈한다는 게 큰 매력이다. 근처에서 이런 커피를 마시려면 11시는 되어야 하는데 이곳은 출근길 향기로운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해주는 몇 안 되는 곳이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3천원! 아이스라도 더 비싸게 받는 것도 아니라 좋다. 조금 오래 머무르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다.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맛과 양에 비해 가격이 매우 착하다. 조용한 동네에서 발견한 보석같은 카페 분위기 좋아서 기분좋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라떼는 좀 밍밍한 느낌이었는데,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리뷰

새콤달콤 시원한 에이드와 순 딩 순 딩 당근 케이크 가지고 간 책 ' 어떤 기분' 까지 읽으니 이것이 바로 휴가 다만, 아쉬운 것은 점심시간이라 직장인들 사이에서 힘들었다 능. 그 시간만 피해야지.
가게 이름은 커피 식탁 이지만, 나는 점심밥 대신 케익을 먹으러! 얼 그레이 씨와 당근이지 2 개중 고민하였는데 좀 더 끌리는 당근이지!
다! 저 당시에 조금 배가 고파서 당근 케이크를 후다닥 다 먹어 버렸는데 용 꾸덕한 느낌의 당케는 아니었지만 보들보들 하니 끝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무한 매력을 가진 케이크였어요!
맛난 커피와 한적한 장소를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다.
떼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