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서초구 맛집 '문향'

포토토 2019. 11. 6. 06:21

문향 이자카야

양재 맛집 안주가 맛있는 양재천 이자까야 안녕하세요. 모던 이자카야 문향 입니다 ^^ 저희 문향은 다른 이자카야와는 달리 넓은 공간과 여유있게 배치된 넓직한 테이블에서 운치 있는 양재천 숲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분위기의 모던 이자카야 입니다. 첨부한 사진에서와 같이 홀은 테라스가 있어 접이식 유리문을 접어 오픈할 수가 있는데 산들산들 시원한 양재천 숲 내음 벗 삼아 잔 기울이다 보면 술이 술술 넘어간답니다^^ 뿐만아니라 젊은 연인들이나 친구들이 함께 하기 좋은 조용하고 편안한 쿠션룸과 중요한 접대자리나 각 종소모임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ㅡ^ * 영업시간 평일 Lunch - 11:30 ~ 14:00 (공휴일휴무) Dinner - 17:30 ~ 23:30 토요일(공휴일) Dinner - 17:00 ~ 23:00 일요일 휴뮤

방문 후기

맛은 나쁘지 않으나 점심시간이나 바쁜시간때는 음식이 늦게 나옴 음식이 좀 짜더군요.. 계절 특선 냉모밀 먹었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항상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쾌적한 실내와 깔끔한 화장실! 사시미는두껍게 나오는 편이고 술도 음식이랑 잘 어울리는 종류라 선택 실패확률이 매우 낮아요! (Google 번역) 좋은 곳 이었지만 .... 잘. (원본) used to be a good place though.. well. 완전 맛있어요~ 가성비 최고 이자카야 점심시간 알바생?사장?이 상당히 재수없음...친절하게 말해줄수 있음에도 4가지 없게 얘기함...맛은 있음.. 그닥 맛이.짬뽕 먹었는데. 음식이 맛있다! 식당이 깨끗하고 좋아요. 재료도 아낌없이 사용해서 푸짐해요^^

리뷰

오늘 찾아간 이 곳은 양재시민의숲에서 데이트하고 찾아가면 더 좋을 이자카야 술집 문향.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고 그 아래에는 일본 술병들이 무심한듯 시크하게 놓여있지.
양재 데이트 장소 IZAKAYA 문향 서울 첫 눈이 내린 오늘같은 날 참 잘 어울리는 트리. 군데군데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이끌고 전구 하나에도 뭔가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쓴 듯한 느낌이 파박 오는 그런 곳 양재 회식장소로도 제격인 대형룸도 마련되어 있고 삼삼오오 떠들고 놀 공간도 충분한 그러한 곳이다.
밑반찬으로 배워서 해보고싶은 그러한 안주인 것. 오픈되어있는 주방은 좀 더 믿음이 가고 주방장님도 일본일본한 느낌이라 데이트하러 오기 더 좋은듯. 양재 데이트 장소는? 이자카야 문향 주방 위 선반에도 일본 술들이 줄지어 장식되어있는데 많이 본 것도, 처음 본 것도 여러 종류로 있더라.
추천메뉴 1. 문향사시비 2. 바지락 술찜 3. 치킨남방 그 밑에 자전거와 고정로라가 자덕인 내게 참 반가운 아이템이더라.
양재시민의숲 데이트 중인 커플들 문향에 와서 이쁨받기 딱 좋은 그런 곳. 남편이 좋아라하는 새우깡 얼마 전에 간 이자카야에는 새우깡이 없어 무척 아쉬워했던 남편은 이 곳에서 새우깡을 마주하고 그렇게 기뻐할 수가 없더라.
초미선상의 뜻을 굽힘없이 이어가는 문향네 사람들 들을 聞 울릴 響 명함 하나에도 이렇게 멋진 글귀도 참 눈길이간다.
이자카야에서 또 빠질수 없는 메뉴 사시미. 사람이 많아서 문향사시미 가 아닌 모듬사시미로 시켰다 뭐가 다른지는 잘모루겠당.. 사시미는 언제나 옳죠..
이자카야 문향의 시그니쳐 메뉴인듯 한 통우럭튀김 어떻게 저렇게 통째로 튀겼을까?
8명이서 거의 1인1메뉴 시킨듯 마지막까지 풍족했던 회식스.... 이자카야 문향 통우럭 튀김 추천합니당 지난 월요일 갑자기 벙개로 한잔하러 갔음 회사 회식으로 종종갔던 문향 분위기 메뉴 등 깔끔하고 좋으다 여러번 가봤지만서도 추천하는집 나가사끼 짬뽕 참치 타다끼 월요일이라서 인지 사람은 많이 없었음 많이는 8인석 자리 있고 일년에 적어도 3번은 오는 집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