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차이나 디큐브점 중식당

건강한 중식! 가성비가 훌륭한 중식코스요리! 단체모임,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Room! 가족모임, 단체모임, 데이트장소 강력추천!

방문 후기

토요일 오후 주차도 줄많이 서지않아 좋았는데. 매장이 좀 더웠어요. 손수건으로 땀 계속 닦으며 다녔네요~~ 먹을 곳 많고 커피숍 많고 맥도널드도 있어요. 예쁜 옷도 많고 교보핫트랙스도 있어 정말 좋아요. 7층에는 롯데시네마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곳이 헷갈린다. 엘리베이터 타는 것 역시 익숙치 않아 편하지는 않다. 적당한 크기의 디큐브시티에 고급스럽긴 하지만 편리하지는 않다. 브랜드는 중저가 브랜드들도 많이 입점되어 백화점이지만 부담이 없이 갈 수도 있다. 1호선과 2호선의 교차점인 접근성좋은 백화점 음식점도 많고 커피숍도 많인 사람들과 만남의장소로 제격인듯 서부 지역의 만남의 장소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같다 식당을 이용하는데 깔끔하고 맛도 좋은 편 의류 매장도 합리적 가격 매장도 있다 데이트코스로 적합. 지하1층의 맛집 코트가 있는데, 먹는 기분만 나고 맛 없다. 호텔이 같이 있어 제법 인기라 들었는데 호텔 뷔페가 가장 맛 없다. 역시 기분만? 낸다면 추천. 영등포 탐스퀘어 대비 은근히 커플, 가족중심으로 구성된 매장들이라 솔플러들은 많이 심심할 수 있다. 1츰, 2층 쇼핑 매장은 솔플러들에게 추천. 자라, h&m 매장의 경우 영등포점보다 물건은 적으나 디스플레이가 잘되어 있어 쇼핑 시 덜 피곤하다. 건물 전체적으로 환기가 잘되는 편이라 비염이 심하거나 멀미가 심한 분은 영등포보단 이 곳을 추천한다. 뺑글뺑글 에스컬레이터 불편해요. 안돌려도 볼사람은 보는데 한층 올라갈때마다 스트레스가 올라가요. 매장도 구석구석 짱박혀있어서 있는지도 모르겠고 기둥에 가려 안보이더라구요. 명품관은 너무 개방된 느낌이라 오히려 특별함이 떨어진 기분이었네요. 예전을 떠올려 본다면 그나마 신도림역 바로 백화점이라도 생긴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겠다. B2 지하의 분수대는 참 좋다. 개인적으론 지하에 식당이 다양하게 많을때가 좋았던것 같다. 오랜만에 가보니 식당이 너무 좁고 가격도 많이 올랐다. 특히 5-6층은 식당수도 적고 가격도 후덜덜; 지하도 지상도 식당주볜 너무 시끄럽고 좁고;; 백화점 전반적인 공간활용과 구성을 보다 품격있게 지향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북유럽풍 ... 오픈당시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였다. 꾸준한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백화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CGV 영화관, 다양한 식당, 많은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밑에도 누군가 언급했지만 에스컬레이터 불편함.. 일부러 동선길게 잡으려고 한거 같은데.. 동선도 중요한건 사실이겠지만 소비자의 피로도가 높아지면 쇼핑의 흥미도는 점점 떨어짐.. 먹을데 많고 놀곳도 나름 많음. 롯데시네마 위층에 있고 쇼핑하고 먹기 딱 좋음. 처음가서 헤멨네요. 시설은 좋은데 처음가면 나처럼 헤멜수도.. 크진 않지만 작은 규모의 깔끔한 백화점. 아이들 시설이 잘 되어있음 편리한 교통. 예전 생각하며 봉추찜닭 먹었는데 맛에서 완전 실망.. 음식값만 비싸고 욕나올뻔 먹을데도 많고 쇼핑할장소도 많고 적당한 휴게공간 까페 등도 많아요 교통도 편리해요. 웨딩홀이랑 호텔도 있어요. 근처에 cgv는 없어졌지만 홈플러스도 있어요. 모든걸 다 모아놨음. 그냥 다있음. 특히 뮤지컬극장은 매우매우매우 좋음 자리도 편하고.... 신도림의 랜드마크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고 지역의 육아 맘들에게 인기 모임장소입니다. 현대식품관에서도 갖가지 행사를 하여 자주 이용하고 대형마트가 문 닫는 날이면 이 곳에서 장을 보곤 합니다. 최근에는 페이코와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열렸던 게 기억에 남네요. 간단 간단한 쇼핑을 하기에는 좋은 곳이네요. 디큐브 시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갈곳은 없어서 그런지 이곳에만 사람이 몰려 있습니다. 덕분에 쇼핑후 커피샵에서 좀 쉬려고 찾아봐도 모든 커피샵이 만석 이네요. 날씨가 좀 풀리면 밖에 공원에서 커피라도 마시며 앉아 있겠지만.. 한파 속에서는 밖의 공원은 무용지물이네요.

리뷰

팬 차이나 탕수육. 피가 두껍지 않아서 나름 괜찮았음. 24,000원인데 피 두꺼운 동네 탕수육 나왔으면 화났을 뻔. 칠리 새우. 칠리 새우는.... 뭐 맛있지 너무 달지 않고, 오 통 통한 새우들.. 항상 양이 작아서 문제 참 송이 맑은 탕면. 무려 13,000원 ㅡㅡ 근데 일반적으로 식사도 다 만원 대다.. 엄청.. 깔끔한 국물에.. 버섯이 많이 있었다.
50m NAVER Corp. 팬 차이나 디 큐브 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 로 662 디 큐브 시티 6 층 예약 상 세보기 점심 약속이 있어 신도림 디 큐브 시티 현대 백화점에 왔어요

여 앗 싸 좋으네여 아 끼 탐났던
내가.... 맥주 한잔씩 했어
여 캬좋으다 딸아이 같은 반 엄마들과 만난 자리였는데 수다 신나게 ^^ 밖에 나오니 웨이팅 자리가 근사하네
여 신도림 역 중식당 [ 팬 차이나] 디 큐브 점. 병원 식 구들끼리 모임을 가졌어요.
퇴사한 쏘진 쌤도 같이 다들 2호 선라인, 1호 선라인 사셔서 위치는 ' 신도림 역 '으로 선택 그리고 막내인 제가 폭풍 검색을 시작했죠.
쓰리 케이는 중식이 땡겨서 ' 신도림 역 중식당 '으로 찾아봤는데요. [ 팬 차이나] 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너무하네
과장님이 직접 반찬 가져 오심 근데 과장님 1 인 1 반찬으로 가져 오심 " 과장님 다 드실 수 있는 거 쥬?" 라며 웃었어요.
근데 여기 짜 사이 무침 맛있더라구요??

*_* 중 새우 사이즈에요. 튀김옷도 얇게 입혀 져 있고 맛있었어요.
다다 다다 다다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 짬뽕 진짜 얼큰해서 속 풀이로 좋았구요.
이 날은 6 층에 위치한 팬 차이나로 초이스 50m NAVER Corp. 팬 차이나 디 큐브 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 로 662 디 큐브 시티 6 층 예약 상 세보기 팬 차이나 디 큐브 시티 점 전화번호 : 02-2210-9636 사진이 왜.. 기우뚱??.. 신도림 현대 백화점 디 큐브 시티 6 층에 위치한 팬 차이나에요.. 넘나
웨이팅을 카톡으로? 신기 신기 저희는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웨이팅은 안했는데, 식사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인 것 같아요
코스요리도 많이 비싼 것 같지는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