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따오비까 신사점 카페,디저트

에그타르트 덴투카가 맛있는 가로수길카페 Asia No.1 Eggtart & Coffee

방문 후기

한국에서 먹은 에그타르트중 제일 맛있었던 곳 (Google 번역) 일요일 밤에이 카페의 가루 수 길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나는 유일한 고객이었다. 원래 달걀 타트와 함께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나는 작은 가게 커피조차도 맛있는 한국 커피를 불평하지 않는다. 이것도 좋다. egg-tart를 위해, 나는 실제로 더 많은 달걀 맛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커스터드처럼 밝혀졌다. 좋은 점은, 그들은 우리가 포르투갈에서 시도한 감기에 시달리는 ... 에그타르트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몇번 먹어봤는데~~ 먹을수록 맛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과 식감 모두 좋네요~~하지만 별5개짜리는 아닌듯~~^^;; (Google 번역) 전통적인 생과자 작풍 파이 및 계란 타트. 좋은. (원본) Traditional pastry style pies and egg tart. Nice. 맛은 있다. 하지만 포르투갈 벨렘 에그타르트를 기대하진 마시길...폴바셋 보다 에그타르트 맛이 가벼운 느낌? Eggtart & coffee ~제입맛엔 거의 다 맛있어요 타르트 커피 매우 맛있음 상이 좁음. 에그타르트와 커피는 맛있음. (Google 번역) 좋은 커피와 파이 (원본) Good coffee and pastries 비쌈... 맛은 평균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