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강남구 맛집 '구루메스시'

포토토 2019. 12. 5. 08:28

구루메스시 초밥,롤

디너 스시 오마카세가 만족스러웠던 구르메스시 논현동에 위치한 스시전문점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시를 즐길 수 있지요. 11석의 작은 규모라 예약을 하거나 포장메뉴를 많이 이용합니다. 계란찜, 관자샐러드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12종류의 스시와 미소시루, 후식으로 젤리까지 나오는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인정한 사케소믈리에 인증서가 있는 주방장님에게 설명을 들으며 입맛에 맞는 사케를 즐길 수 도 있습니다.

방문 후기

너무 맛있습니다. 인생스시집 아주 아주 맛나네요ᆢ 가격은 사악ᆢ ㅋ (Google 번역) 언제나 좋아하는 스시 오마 카세 레스토랑. 이 곳은 내가 좋아하는 모든 시간이다. 점심 식사는 저녁 식사 가격의 반입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것을 찾으시는 경우 점심 식사 시간에 꼭 방문하십시오. 또한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그들이 술집 주변에서만 좌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소는 제한된 좌석을 가지고있다. (원본) all time favorite sushi omakase restaurant. ... (Google 번역) 아주 맛있는 모든 조언 (원본) Очень вкусно всем советую 신선함 스시좋아요 맛있어요 깔끔하고 맛있음 친절하신 사장님,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오마카세 코스, 아늑한 분위기까지. 사케도 사가면 데워주신다. 저녁에 분위기있는 곳에서 스시에 사케 한 잔 하기 좋은 곳이다. 아, 물론 맛도 훌륭하다. 식전에 나오는 계란찜과 미소된장국, 후식으로 나오는 녹차아이스크림과 과일이 올라가 있는 푸딩(계절에 따라 후식은 바뀐다.) 역시 훌륭하다. 주방장님께선 제철생선 쓰시고 재료 선정, 해동 모두 엄격하신 분이다. 아, 꼭 아부리한 오도로 한 점을 소금에 꼭 찍어먹어보도록. 소고기 저리가라 하는 맛이다. 공간이 작은만큼 소수의 인원만 들어가서 조용히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적당히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논현쪽에서는 최고의 선택일 듯.

리뷰

2012년 첫 방문 이후 세어보니 제가 작성한 포스팅만 21개 정말 그 때는 거의 매주 찍어주던 구루메스시 당시 소위 말하는 미들급 스시야가 여기저기 생겨나기 시작할 때 여기도 오픈 햇수로 7년이나 된 나름 롱런중인 스시야이죠 대문사진 (한동안 안왔더니 바로 앞에 엄청 큰 병원이 떠억) 세팅 예전에 비해 기물이 많이 고급져졌습니다
구루메스시였군 사진이 30개정도 되니까 23피스 정도에 이런저런 요리가 나온다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흑 명란마요네즈랑 차니랑 첫 데이트때 구루메스시를 왔었다.
엄청난 추억이 있는 곳 처음으로 제대로된 스시를 먹었고 늘 구루메스시는 좋은 사람이랑만 온다고 했던 대화가 생생하구만 우니와 연어알은 언제나 옳지용 계란말잉 디저트- 입가심으로 딱이다.
구루메스시 디너는 1인당 6만원이 있고, 8만 8천원짜리가 있는데 우리가 먹은건 6만원짜리 너무 배부르게 먹는거 싫으면 6만원짜리로 충분하다
농협 바로 맞은편 2층에 구루메스시 간판 보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