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보한우 하남점 소고기구이

하남 먹보한우에서 맛있는 소갈비

방문 후기

너무맛있게먹었어요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그 고기가 2등급이었다니!!!! 숙성이 묘미를 제대로 살린집! 맛있게 먹었다. 시설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습니다. 하지만 대형사우나처럼 웅웅거립니다. 주말이고 큰플레이스이며 사람들도 많아 그런건 알지만 왠지 문득 목욕탕에서 식사를 하고있다는 느낌.. 눈앞이 어지럽네요..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굿 점점 육질이 떨어짐.. 갈비탕 맛나용 쭈리탕 정말 내용물도 많고 얼큰하니 맛납니다 2등급이지만 숙성을 잘해서 가격대비 고기맛은 괜찮음 물론 조금 비싼 1등급도 있음. 갈비탕이 맛있어서 가끔씩 가는 곳임. 개인적으로 갈비탕 추천~ 가격대비 별루 갈비는 엄청크게 3대 나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습니다. 특을 시켜서 가격은 13,000원이고 간도 그렇게 쌔지않아 김치와 함께 먹으면 꾸르맛! 고기도 맛나지만 갈비탕은 최고 만족 으아~ 갈비탕!!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 가성비대비..굳 보신탕 하고 같은 조리법에 고기만 소고기로 만든 우쭈리탕 강추 좋아요 소고기 품질좋고 육회 안달아서 좋고 갈비탕과 우쭈구리탕? 그것도 맛나네요.. 기대이상 가족 나들이 ~~하남에 와서 맛있는 맛집이 있네요 잘 먹고 갑니다 갈비탕이랑 한마리 구이랑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네요 이것저것 매뉴가 많아요 무엇을 골라야 할지 맛있네요 갈비탕 갈비크기 엄청남. 굿~~!! 잘먹고갑니다 갈비탕이 맛 있어요 깔끔하고 친절해요 나름맛있네요 최고 가성비 최고~ 매장가서 갈비탕을 먹고도 너무 맛있어서 잊을 수 없어서 집에가져 가서 먹을려고 포장까지 해서 가져가려고 해요 ^^.. 직원분들도 되게 착하고 꼭와서 먹어도 아쉽지 않을 맛이에요~ 잘먹고 가겠습니다! 갈비탕과 차돌박이의 조합 아주좋아요.. 여기 음식점은 우수한거같아요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생등심먹으러와야겠습니다. 기대가됩니당 실내가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서버들이 좀 버벅대서 손님이 2/3이상 차있을 때에는 서빙이 잘 안되요. 가성비좋은 한우는 역시 먹보한우죠~ 숯불구이한우는 물론 왕갈비탕도 강추합니다~~ 후식으로 시원한 냉국수도 꼭 드셔보시길~ 하남미사리부근에서 한우 젤 맛있는곳. 누구를 대접해도 칭찬받을 맛. 아이들 놀이방,넓은주차장,무료발렛서비스,맛 아이와가기 정말좋은곳이네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착하신 먹보한우 너무 좋아요~~^^ 쾌적하고청결한공간친절하고한우질좋고맜있습니다 맛있는 소갈비....푸짐한 왕갈비탕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맛잇네요 주차친절하고 맛도 끈내줌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 냉국수 일품~~ 하남맛집인정합니다.. 갈비탕 ! 갈비가 완전 크고 완전 베리굿!!맛있엉.단 12시부터 4시까지 한정되있다는것 차돌박이 맛난집 막걸리도 와인잔이 굿!!~^^♡ 꽃등심 짱 맛있어요 가격대비 괜찮네요.애둘데리고 가족끼리방문인데 배불리먹었음 맛난집 갈비탕굿 맛이 좋아여 갈비탕 강추 갈비탕도 맛있고 고기도 좋아요~ 짱!!@@ 된장찌개 짱 맛있고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닙니다. 소고기도 맛있고 갈비탕은 꼭 드셔보세요 추천 오늘 고기도 적고 갈비탕 우쭈구리탕 국물이 많이 짬 아버님 모시고 가서 등심을 먹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 없는거 말고는 고기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고기먹고 간단하게 밥하고 된장찌게를 먹고 싶은데 일인분을 따로 주문해야해서 양이 어떨지 몰라 못먹고 왔네요 굿....퀄리티.....*^^* 고기는 평범하나 서비스가 이렇게 안 좋은 음식점은 처음봤음. 수저도 없고 소금도 없고 없다고 가져다 달라니 알바는 쌩 가버리고 한참 핸드폰하다가 다시 말하니 가져다주고 1접시에 7만원선 가격으로 6접시 먹었는데 서비스 때문에 동네에서 연탄에 비둘기 잡아다 구워먹은 기분이다. 사진은 결국 먹지도 않는 고구마를 꺼낸다고 잘익고있던 고기를 다 못쓰게 만든 알바의 만행이다. 꺼내면 접시에라도 놔둘 것이지 상에다가 내팽겨치고 가는 것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질 좋고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 있음 고기 이외에도 갈비탕, 육회비빔밥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있음, 가족 외식으로 아주 좋음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자주 이용 할만한 한우점 입니다 맛있고 주차장이 좀 좁은것이 흠 갈비탕 국물이 좋다 최공의 상품을. 만날겄입니다.. 좋아요 주인장이 손님과 싸우는게 별로 이네요 갈비탕을 먹었었는데 먹을만 해요 넓은 대중적인 고기전문점 그냥 적당한 정도의 고깃집. 아주 특별하거나 아주 고기가 좋거나 하지않은 그냥 평범한 식당. 갈비탕이 맛있네요. 질은 좋은데 양이 좀 아쉽네요. 주차장은 넓어서 편해요. 맛나요! 맛나요!!! 왕갈비탕 맛이 죽여줘요~! 시원한 국물맛~! 왕갈비탕이맛있어요^^ 가격대비 적당함 (Google 번역) 아주 맛과 부드러운 갈비 스프 필요 (원본) Very tasty and tender need ribs soup 갈비탕강추 갈비탕 맛있어요 저렴하고 맛있음 여기 왕갈비탕 짱짱~한우 모듬구이도 맛나며 방도있구 테이블도있으며 회식외식으로 사람들이 붐벼요 근처에 소고기집이 없음. 비쌈. 고기를 구워줌 왕갈비탕은 감동이다. 한우 육질도 훌륭하다. 도중에 돼지고기를 주문하면 그에 맞게 숯불도 교체해준다. 맛있음 가격좋고 맛있음. 갈비탕 양은 압권 삼겹살 두툼 함. 고기육즙이 살아 있음. 좋은재료와 물리적환경도 굿 고기의 질도 맛도 추천할만한 곳, 지인들한테 대접해도 칭찬받을수있는 곳이네요 적당한 가격에 품질이 괜찮은 한우였습니다 양많음 갈비탕 맛있네..비싸긴 해도 가격도, 주차도 만족. 왕갈비 맛이 좋네요! 삼겹살을 참숯에 구워먹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곳임. 대소모임 회식에 한우를...

리뷰

안쪽에는 바닥 스타일도 있어서 아이가 있을 땐 요기가 좋을 것 같아요! 이곳도 넓어요!
총 갈빗대가 3개 들어가 있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뼈랑 살이랑 분리가 잘 되어서 먹기 편했어요
파도 듬뿍 ~ 짝꿍이 먹기 좋게 살을 발라 주고, 잘라 줘서 나미는 편하게 먹기만 했어요
근처에 볼일 있어 갔다가 가보게 되었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정육 식당이라 고기의 신선도도 훌륭하고 보통 정육 식당에서 받는 상차림 비용도 별도로 없어서 좋았었네요
곰탕도 파우치 포장으로 판매 중이였는데, 몸보신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