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뿅의전설 야탑직영점 중식당

야탑 뿅의전설에서 먹은 짬뽕과 탕수육 17년 전통 그 유명한 뿅의전설 성남단대(본점), 분당야탑(직영점), 용인보정점(직영점) 한분의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십니다. 들으면 금새 귀에 익은 집 맛에 뿅간다하여 지은 뿅의전설을 아시나요? 이름만으로도 값이 되고 그 이름만으로도 검증이 되는 맛집 중의 맛집 수타짬뽕과 수타짜장은 물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 아주 부드럽고 깔끔한 즉석탕수육으로도 유명한 집 이랍니다. 사골을 푹고와 만든 육수에 갖은 해산물이 들어가 진하면서도 개운한 뿅의전설표 수타짬뽕은 드셔본 분들은 모두 감동합니다. 느껴지는 얼큰함이 주는 맛깔스러움과 각종 해물의 쫄깃함. 그저 짬뽕 한 그릇이라고 하긴 너무도 훌륭한 맛입니다. 먹을 때 마다 이렇게 똑같은 맛의 감동으로 다가오는지, 역시나 잘 되는 집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나 봅니다. 진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 수타라서 가능한 맛이란 생각이 듭니다. 얼마나 많은 해물이 들었는지 맛에 뿅, 푸짐함에 뿅 입니다. 또하나의 매력이 있는 수타짜장면은 진정 옛날짜장 맛의 진수를 느껴집니다! 어디서 먹어도 이런 자장맛은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쫄깃함 자체가 비교가 안될 만큼 입안에서 맴돌아 줍니다. 이집에 모든 음식은 즉석에서 요리하고, 24시간 내내 영업을 하기에 모든 재료에서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그 중에서도 빠놓을수 없는, 뿅의전설만의 하이라이트라 즉석탕수욕 처음 그 깨끗한 느낌으로 따진다면 너무 깨끗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그 모양새나 색이 곱습니다. 등심부위 만을 엄선해서 쓴 사르르 바삭바삭 고소함이 입에서 녹아 내립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같은 찻잔 속 녹차잎의 깔끔함 같은 탕수육이라고 이름짓긴 미안할 만큼입니다. 이런 걸 두고 사람들은 말하나 봅니다. 정말 먹어보지 않고는 모른다는 뿅의 전설 어딘선가 뿅 하고 뭔가 나와줄 것만 같은 집입니다. 물론 그 것은 맛으로 전설의 신화가 되기도 하겠지요. 맛의 신화가 살아있고 그 신화가 다시 전설로.

방문 후기

짬뽕탕슉~굿 맛있습니다 24시간 영업. 새벽이나 아침에 배고플 때 유용. 짬뽕. 탕수육이 맛남 최고의 짬뽕 짬뽕국물 달짝찌건한게 맛이 있었습니다 짬뽕 최고의 맛! 탕수육도 최고! 오랜만에 먹어보는 손짜장은 옛날에 먹던 그맛이었고 해물짬퐁은 해장에 좋았음 탕수육은 작은걸 시켜도 양이 많고 바싹하고 고기도 좋았고 남은걸 포장해서 집에 와서 다시 튀겨먹어도 맛났음 예전엔 맛있었는데 이젠 평타도 안되는듯요 3연속 실망 하고 이젠 안갈꺼임 튀김 음식이 바삭하고 맛있어요 그냥 동네 중국집 면은 괜찮아요

리뷰

뿅의전설 야탑직영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39번길 2 상세보기 맛:☆☆☆ 가격:$ (짬뽕 한그릇 8천원) 한줄평: 갸우뚱... 집앞에 줄서서 먹는 중국집이 있어 비오는 날 방문 해물짬뽕은 자극적이지 않고 미더덕, 오징어, 홍합 등이 적절히 들어가 있다. 면을 직접 만들어서 굵기가 일정하지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