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경기 성남시 맛집 '북청면옥'

포토토 2019. 12. 15. 10:26

북청면옥 냉면

부드러운 면발의 평양냉면 전문점입니다. 넓은 실내로 마루와 좌식테이블이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인데요. 여러 종류의 평양냉면, 함흥냉면이 대표메뉴이지요. 속이 꽉찬 큼직한 크기의 만두와 고소한 불고기전골이 추천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살짝 한국화된 북한 냉면.맛있음 맛있어요 함흥냉면 일단 너무 달아요..... 맛있는 평양냉면 넓게 앉기좋고 만두 맛있어요 soso 고기는 좋습니다. 다만 불판이 조금 아쉬워요 삼겹살은 기름이 너무 튀어요 된장찌개는 맛이 없습니다. 냉면은 먹을만 해요 맛에서 타협을 많이 본 평양냉면, 그 결과는 썩 훌륭하지 못하고 가격에선 타협을 보지 못 했다 질이 무지 떨어지는데요 가격데비에 안습....

리뷰

북청면옥 (예전부터 평양 덜덜이 냉면이란 상호를 써오다가 변경한 듯)... 야탑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평양 덜덜이 냉면... 새로운 이름은 북청면옥... 근데 웬 메밀 방앗간 옆에 함흥냉면 개시?... 점심시간인데 한산하다... 주로 주유하는 셀프주유소 옆에 위치한 북청면옥이라는 곳이 새삼 궁금해져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간판에도 나와있듯 예전에는 평양덜덜이라는 이름의 가게였는데요. 그리고 육수. 북청면옥의 육수는 뭐랄까요? 분당 북청면옥. 딱히 평양냉면이라는 이름에서 기대하는 무언가가 없다 대신 이곳의 달달하면서 시원한 육수와 약간 쫀쫀한 식감의 면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평양보단 함흥스러운 냉면을 내는 집인데 다른 지역은 몰라도 분당에서 평양냉면 내는 식당은 전부 방문해야지라는 계획 때문에 들렀던 오늘의 식당 평양냉면실록. 서른아홉 번째 식당 분당 야탑역 북청면옥 안녕하세요 분당 야탑역 북청면옥의 외관 역에서는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식당 덜덜이냉면 주차장이라고 쓰여있는 곳이 북청면옥의 주차장 입구에 메밀 방앗간이 있는 걸로 미루어보아 직접 자가제면하는 집인 듯 좌식으로 된 공간도 있고 서양식 테이블도 존재하는 내부 테이블이 넉넉하기에 회식하기에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음식에 대한 작은 설 2018년 2월 기준 / 분당 야탑역 북청면옥 메뉴와 가격 무난한 가격대에 불고기와 전골을 판매하고 있어 보이고 식사류의 가격대는 이제는 한 끼에 만 원은 당연해지고 있는 듯 어쨌든 오늘도 평양냉면실록을 완성하고자 방문했기에 평양 물냉면 (10,000원) 을 주문 기본 테이블 세팅 물통과 돈데크만이 입장 북청면옥은 면수가 아닌 육수를 내어준다 강하지 후추를 조금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텐데 세팅에 없어서 그냥 먹은 게 아쉬웠지만 나쁘지 않았던 육수 북청면옥의 평양냉면 (10,000원) 기본찬은 무 절임 하나뿐 살면도구까지 등장하고 얼핏 봐도 그간 먹었던 평양냉면에 비해서 굉장히 탁한 육수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듯 일단 계란부터 치워주시고 언제나 그렇듯 육수부터 호로록 '굉장히. 육향이 진하고 담백하게 들이켜지는 평양냉면을 선호하기에 이 단맛은 아쉬움이 컸지만 이런 단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입에 잘 맞을 냉면이고 아마 불고기나 이런 류의 음식도 굉장히 달달하니 남녀노소 웬만하면 좋아할 스타일이지 않을까 추측하게 만들었던 육수 맛 오이고명은 쏘쏘 워낙 오이를 싫어해서 향이 강하게 남으면 대부분 남기는데 그래도 여기는 다 먹었던 것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다구 양현로 310번길 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7 다이너스티 인터내셔날 분당교육센타 전화번호 - 031.706.2202 영업시간 - 매일 11 : 30 21 : 30 명절 휴무 포장 - 문의 단체 - 가능 주차 - 가능 예약 - 가능 음주 - 가능 분당 평양냉면 북청면옥, 옛날이름은 평양덜덜이 안녕하세요. 맛은 그럭저럭이었지만 육수가 좋았던 얼마전 분당보건소 다녀오는길에 우연히 발견한 북청면옥(구 평양덜덜이)에요. 늦은점심 오후3시 야탑 분당보건소에 들렀다오는길에 덥고 지쳐있는 저를위해 간식으로 선택한 평양냉면집 북청면옥 입니다. 분당 평양냉면집 북청면옥 (구 평양덜덜이) 원래 이름은 평양덜덜이었다고해요. 혼밥하기에 딱 적당한 한가로움. 따뜻한 육수 한잔 하면서 기다려요 평양냉면집 오면 한컵 쫙 들이켜줘야 뱃속이 든든해지는 따뜻한 육수. 개인적으론 이 육수맛 평양냉면이었다면 좀 더 자주 북청면옥을 찾았을 것 같..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음... 깔끔 북청면옥 평냉은 아주 깔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