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 토종삼계탕 백숙,삼계탕

부천 송내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한 강원한방삼계탕 걸쭉한 국물이 특징인 삼계탕이 유명한 곳입니다. 40일정도 되는 영계를 사용하여 일반 닭보다 살이 연한 것이 특징인데요. 열무김치, 양파김치는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인기 있지요. 요리가 나오기 전에 인원수별로 나오는 인삼주도 반응이 좋은 편이라, 별도로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방문 후기

한 2개월 전에 갔었다. 일단, 이 집 기본이 안됐다. 손님을 개떡 취급한다. 맛이 있는지는 두 번째다. 천하에 첫째로 맛있다해도 두번 다시 가고 싶지 않은 곳이다. 유명하다 해서 혼자 갔다가 몹씨 불쾌하게 거절 당했다. 혼자서는 가서 먹을 수도 없고, 포장해서 가져갈 수도 없는 곳이다. 왜 안되냐고 물어봐도 안된다. 그러다간 설명은 커녕, 주인의 심기를 워낙에 유명한 집이고 맛집이라.. 그런데 예전 보단 맛이 좀 떨어진것 같아요 맛있어요!!!!! 사람이많으니서두르세요 최고의 삼계탕!!! 맛은보장하지만 매너지지... 맛은 자랑할만해요 점심시간이라 근처 주차장이 만차이고 식사 대기시간이 길어 그런게 좀 아쉬움 삼계탕 보통맛임 비싸고맛이별로.. 20년 단골집! 어떤말이 필요하겠어요.

리뷰

강원 토종삼계탕 강원 토종삼계탕의 한방 옻계탕..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일전에 삼산동 미래타운에 사는 전직장동료가 카톡으로 보내온 맛집에 부천송내역 부근의 '강원토종삼계탕' 식당이 있었다. 송내역삼계탕 / 송내역맛집 강원토종삼계탕 주중에 복날도 있었고 아빠 생신을 위해 처음으로 삼계탕을 먹으러 감 우리는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가족이라 물에 빠지 닭은 잘 안먹는데 그래도 돈주고 사먹는건다 맛있어... ^ 0^ 강원토종삼계탕은 11시 오픈인데 워낙 맛집으로 유명하고 비상구계단까지 줄을 길게 선다고 해서 우리는 집 근처임에도 불구하고 10시에 출발 당연히 너무 일찍 도착해서 근처 이디아에서 커피한잔 하기로 함 송내역 투나 근처에 닭발 거리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아침인데도 카페가 많이 열려있었어요 개꿀맛 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인삼주 두병 클리어 작은 병이라 얕봤는데 나 왜 이러지러운건데? (원래 담금주가 더 독하다고 합니당....) 강원토종삼계탕은 맑은 국물이 아니라 걸쭉한 국물이라 닭을 다 먹고 난 후 엄마가 해주는 닭죽을 맛을 즐길 수 있다 헤헤 오늘도 역시나 대기자가 계단까지 2층,3층 모두 홀이 있으나 모두 만석 정말 대단한 인기입니다. 가격은 요롷게 메뉴도 딱 두개 이 근방 5대맛집에 드는 강원토종삼계탕 입니다. 참고하세용 강원 토종삼계탕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237번길 23 테마프라자 지도보기 송내역 맛집으로는 역시역시 강원토종한방삼계탕이 든든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네요 그런 느낌이 정말 싫거든용 그래서 우선 한차례 몸보신겸 들른 부천삼계탕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입니다 부천삼계탕 강원토종삼계탕 14,000원 닭한마리를 푸욱 삶았기 때문에 바스락 살이 부서지는 데용 안의 닭죽과 뜨끈하고 진득한♡ 이 진국 가끔씩 먹으면 정말정말 꿀맛인거 같아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사모님께서 먼저 강원토종삼계탕 으로 오셔셔 대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잠깐 대기하고 있다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고 있다가 일곱명이 모두 한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새로 신축한 건물인가 봐요 정말 깨끗하고 구역별로 나눠 있어 그렇게 부산스럽지 않더라구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저희는 한방 삼계탕으로 시켰어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인삼주도 적당히 담아져서 나오네요. 송내역 강원토종삼계탕 기본반찬은 양파김치와 맵지 않은 고추와 무절임, 그리고 진짜 오리지날 열무김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