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종로구 맛집 '소선재'

포토토 2019. 11. 19. 01:56

소선재 한정식

할머니생신날 삼청동 정갈한 한정식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맛집 소선재 떡갈비 정식은 대표 한국음식으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소선재만의 대표 매뉴입니다.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담은 효소와 된장으로 맛을 내기 때문에 모든 음식에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그냥그래요~가격대비비싼편 보리굴비와 떡갈비메뉴를 시켰다..외관상 풍기는 멋은 아주 훌륭한 맛집같아 보였다..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하고 나서 주위를 둘러보고 느낀것은 주변에 연수원 혹은 정치인들 보좌관 이런류의 사람들이 자기돈 안내고 음식 먹는곳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다른분 리뷰에서도 나오듯이 완젼허당까지는 아니지만 실속은 없었고..보리굴비 2만5천원 떡갈비 2만원짜리 단가에서 공기밥을 추가로 받는 만행까지 저지르는 곳이다....내돈 내고 밥 ... 맛이 너~~~~~무 없다 맛있다 직원들 불친절 이런곳이 다있나싶고 테이블청결 최악 흙이묻어있고 끈적거리는데 별일아니라는테도 메뉴판던지고가는데 개어이없음 이제 맛평가해야하는데 진짜 최악 이게왜유명한지 모르겠음 가시려는분 쪽지주시면 진짜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절대가지마세요 깔끔, 친절 맛나고 괜찮았는데 오래머물면 눈치줘요ㅠㅠ (Google 번역) 고딕 양식의 정통 한식당. 그것도 그냥 무료 반찬, 절인 콩나물이 여기 내가 좋아하는입니다. 나는 무례하지만 두 번 요청했다. (원본) Authentic Korean restaurant in gothic area. Even it's just a free side dish, pickled bean sprouts are my favorite here. I'm afraid I was rude but requested twice. 조용하게 한식 먹기 좋은 식당. 한옥 인테리어도 좋다. 불고기랑 낙지메뉴는 가성비 괜찮음! 주차공간도 없고 너무 비싸고 서비스도 별로 입니다

리뷰

:-) 소선재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113-1 예약 상세보기 외국인 친구가 서울에서 어디를 가야 하냐고 물어보면 추천해주는 삼청동. 고즈넉한 골목과 분위기의 삼청동에서 삼청동 한정식으로 유명한 소선재는 조미료가 아닌 자체 제작 효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맛의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삼청동 데이트코스라고 한다.
삼청동 밥집 소선재는 안국역 1번 출구로 나와 북촌 한옥마을 방향으로 삼청동 주민센터를 조금만 지나 위로 올라오면 도착할 수 있다.
삼청동에 있는 한옥에서 조용하고 고즈넉하개 한정식을 먹을 수 있는 소선재는 덕분에 한옥마을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한국의 멋을 느끼고 싶은 외국인 여행자에겐 더욱 좋을 듯 안으로 들어가면 조용하고 한적한 한옥이 반겨주는 삼청동 밥집 소선재.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다.
삼청동 맛집 소선재의 메뉴판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한정식이 준비되어 있다.
메뉴판 뒤쪽엔 일본지점 주소도 나와 있어서 놀라운 삼청동 한정식 소선재. 한정식 한상차림과 함께 다양한 단품요리도 준비되어 있다.
소선재에서 가장 유명한 한정식은 보리굴비 정식 큼지막한 보리굴비 한 마리와 여섯 가지 정갈한 반찬, 찌개가 함께 나온다.
삼청동에서 조용하고 고즈넉하게 한식을 즐기고 싶다면 삼청동 맛집 소선재에서 분위기있게 한정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우리가 방문했을땐 외국인 손님도 있었고 데이트하는 커플도 있었음 소선재 메뉴판. 보쌈정식과 능이불고기정식으로 주문했는데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