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은평구 맛집 '카페클라츠'

포토토 2019. 11. 14. 04:04

카페클라츠 카페,디저트

연신내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맛있는 카페 카페클라츠는 Q-grader(커피감정사)가 선별한 생두를 직접 블렌딩하고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 하며 Q-grader의 하루 2회 커핑테스트를 통한 최상의 원두로 최고의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매장은 크지 않지만 핸드드립 커피가 일품이에요. 매일 조금씩 바뀌는 디저트들도 먹을만하고요. 원두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맛 최고 주인장이 착함 내 인생카페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해요~

리뷰

다쿠아즈맛집 연신내 카페클라츠 동생이 쉬는 날 연신내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찾아보았어요.
그 중 한군데 구미가 당기는 곳이 있었는데 다쿠아즈를 판다고 해서 동생이랑 카페클라츠로 직행했답니다
카페클라츠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류. 조각케이크와 다쿠아즈(앙버터) 그리고 마카롱 아 눈이 확 떠지면서 왠만하면 베이커리에 욕심안내는 저인데도 침이 돌기 시작하더라구요^^
동생이 워낙 디저트나 이런 거 좋아해서 다쿠아즈 1인 하나씩에 쿠키앤크림 브라우니 하나 주문 그리고 치즈케이크추가 역시 디저트까페는 동생이랑 가야 여러종류를 맛볼 수 있다는 카페클라츠의 내부인테리어는 이래요.
동생은 아메리카노 4샷 전 자바칩 프라프치노 그리고 앙버터 다쿠아즈2개랑 쿠키앤크림 브라우니랑 치즈케이크 카페클라츠의 앙버터 다쿠아즈는 넘 맛있었어요.
암튼 양껏 맘껏 디저트로 배터지게 먹고 결국 맛난 건 엄마랑 신랑도 먹어보게 하고 싶은 맘에 다쿠아즈랑 마카롱이랑 사서 집으로 카페클라츠의 다쿠아즈는 정말 환상이에요.
빵잘안먹고 단음식 싫어하는 저희 신랑도 그자리에서 2개나 먹어버렸다는.. 그리고 며칠 뒤 또 찾았다는.. 이번 주말에는 신랑간식으로다가 카페클라츠에서 다쿠아즈 사다놓아야 할 거 같아요
내 퇴근시간에 맞춰 동생이 데리러 와서 언니네 쪽인 연신내로 고우고우 1차는 막창, 2차는 고깃집, 3차는 카페 먹방 제대로 찍었네 +_+ 1차와 2차는 월간 데일리로 투척하고, 3차로 간 카페는 클라츠 언니가 요새 애정하고 있다는 카페 클라츠- 내가 넘넘 좋아하는 누사펍 위인데 항상 맥주 마시러 아래로만 내려가봤지, 2층이 카페인지도 몰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