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용산구 맛집 '창성옥'

포토토 2019. 12. 14. 06:02

창성옥 감자탕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된 선지해장국 맛집 창성옥에서 부부해장국으로, 다시 부부 창성옥으로 상호를 바꾸어 운영 중인 용문동의 유명 해장국집 중입니다. 상호를 부부 창성옥으로 변경하며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넓게 단장하였지요. 사골국물에 된장을 풀고, 배추와 마늘을 넣은 다음 선지를 넣은 해장국이 대표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좀 덥지만 맛있습니다 용문식당과 한성옥 중간맛? 제게는 딱 맞는 맛이네요. 주차장확인하고 가세요 맛있음 맛이 그냥 아우~! 저렴한 7천원에 뼈는 1개이지만실해요 옛맛,ᆢ맛나요.ᆢ 개인적으로 최고의 해장국집. 서울식 해장국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무난한 맛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집인것 같아요 파를 이용한 다대기가 독특한 맛을 냅니다 너무 맛이 있어서 혼자서도 가끔 가네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끝내주는 소뼈선지해장국. 선지도 많다!

리뷰

그 중 하나인 [창성옥]에 이제서야 첫 방문... 오래된 곳이라고 들었는데, 외관은 깔끔하네요. 이 동네 유명 해장국 전문점인 용문해장국, 한성옥, 창성옥 중 내 입에는 창성옥이 가장 잘 맞다. 창성옥 단골이라면 이 사진 한 장만 봐도 어딘지 알아보실 듯 커다란 뚝배기에 인심 좋게 담아내는 소뼈 해장국. 원래는 양념장 따로 내달라고 부탁드리는데 오랜만이라 깜빡했다 구수한 국물이 해장에도, 반주 하기도 좋은 느낌 창성옥 시그니처 메뉴 계란 후라이. 반숙인 듯 완숙 아닌 반숙같은 계란 후라이는 500원의 행복. 계란값 폭등했을 때 800원으로 올랐던 계란 후라이가 다시 500원이 된 걸 보면 손님들 생각하는 사장님 마음이 느껴져서 훈훈한 용산 맛집이다. 효창공원역 근처 용문시장 안에 자리한 해장국 전문점, 창성옥. 용문해장국, 한성옥과 함께 용산 3대 해장국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구수한 뼈해장국이 매력적인 집이다. 용문재래시장 인근 창성옥 오랜만에 아침을 먹으러 왔네요. 메뉴판 해장국 7,000원 창성옥에서는 해장국보다는 뼈전골을 선호하는데 두 명이라서 해장국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선지랑 배추 우거지를 걷어내면 안에는 이렇게 큼지막한 뼈가 하나 통으로 들어있는데, 선지만큼 맛있음 흐흐흐흐 사실 나는 국물은 조금 느끼하다 싶었는데, 선지랑 뼈 생각하면 다시 생각나는 맛 부족함 없는 맛 용산역에서 조금 걸어서 용문시장 쪽에 있는데 역에서 20분 정도 걷는 거리? 버스도 있지만 충분히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 창성옥 서울특별시 용산구 오늘 점심은 용문시장에 있는 창성옥에서 해장국을 먹었어요. 아빠도 좋아하는 맛인데...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된 용문시장맛집 창성옥은 용문시장골목안에 있어요. 창성옥 요기 뒷쪽에도 문이 있는데 거기도 좁기는 마찬가지 용문시장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창성옥은 블루리본이 뙇 두개나 붙어있지요 창성옥해장국 7,000원 아이랑 오면 뼈전골 소자에 계란 후라이500원 두개시킨답니다 든든하게 해장국을 먹을 수 있는 곳 용문시장맛집 창성옥입니다 용산역과 효창공원역 근처에 위치한 용산 맛집 창성옥. 이른 아침 7시에 일어나 잠도 안 오고 배는 꼬르륵 배고프다는 신호를 보내기에 오토바이를 끌고 이 집을 방문했다. 용산 맛집 창성옥이 집 근처에만 있어도 새벽에 반주라도 할터인데..... 아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