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돈까스 일식당

치즈돈까스와 양파소스를 곁들인 맛있는 등심까스 2003년부터 신촌 골목에서 돈까스를 만들어왔습니다. 경양식 풍의 옛날 돈까스 하루부터 정통 일식 돈까스 새벽과 노을, 그리고 하루의 스페셜 양파소스를 곁들인 절대명품까지 다양한 명품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 하루돈까스 신촌본점입니다. *오픈키친으로 위생적인 조리환경을 갖췄고 여유로운 60석의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루의 메뉴는 생맥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습니다.

방문 후기

최악. 고기는 적고 튀김옷과 분리되더라. 가성비 최고의 돈까스 맛집 신촌에서 가장 유명한 돈까스집. 자리도 많고, 돈까스 양과 종류도 많으니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음식의 풍미는 괜찮으나 주문 후 음식이 서빙되기까지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 편 예전민큼 맛있는지 모르겠음... 명품돈까스다시해주세요. 처음 두입은 맛있는데 점점 질리고 결국 남김.. 튀김옷이랑 고기랑 별로 안친함.. 신촌에서 돈까스로 탑1 신촌의 명물 돈까스집

리뷰

신촌 밥집 :: 하루돈까스 신촌점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6-3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명절 휴무 번호 02-335-7047 하루돈까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6-3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밥집인 하루돈까스 신촌점에 방문했어요.
하루돈까스 신촌점은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하루돈까스_메뉴판 기본적으로 7,500원부터 시작해서 9,500원까지의 가격대예요.
하루돈까스_노을 8,500원 부드러운 안심 돈까스예요.
하루돈까스_해돋이_매운맛 8,500원 치킨까스에 매운 칠리 소스를 뿌린 후 그 위에 100퍼센트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음식이에요.
0^ 하루 돈까스는 신선한 국내산 1++돈육만을 사용하며, 주문이 들어온 직 후 고기손질을 시작하므로 조리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하네요.
하루돈까스 신촌점 내부 모습이에요.
[신촌점심맛집/신촌돈까스] 하루돈까스 나름 Y대학교나와서 아직도 신촌을 못 벗어나고 있는 영희씨. 학교도 직장도 늘 신촌이었기 때문에, 이동네 맛집은 꿰고 있지요.
(이런 쪽으로라도 잘난척하니 기분이 매우 좋으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하루 돈까스는 제가 대학교때부터 있던 곳. 무려 2003년도부터 신촌의 골목을 지키고 있는 맛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으로 지켜지고 있는 돈까스 맛집이랍니다.
저는 기본을 좋아하는 여자이니 하루돈까스를 시키고, 함께 간 친구는 절대 명품을 시켰어요
두툼한 치즈돈까스와, 하루돈까스만의 특제 마늘소스가 올려진 돈까스까지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절로 돌지 않으세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돈까스 먹느라 정신없는 중 하루 돈까스 가장 기본적인 돈까스 하루돈까스(옛날돈까스)입니다.
신촌점심맛집 찾으시는분들 신촌돈까스로 유명한 하루돈까스 친절한 영희씨가 강추합니다 ^^
늦은 점심, 비오는 날의 사람들을 피해 3시반 즈음 신촌역 하루돈까스 신촌점에 도착했다.
신촌 하루돈까스의 옆에는 주차공간이 있어 차를 두고 온 남친몬이 매우 아쉬워 했다.
신촌역 하루돈까스 근처에는 연세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연세대의 상징인 독수리도 보이고 식사 시간이 아닌 평일의 어중간한 시간임에도 손님들은 꾸준하게 들어오고 있었다.
하루 돈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