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

서울 서대문구 맛집 '소요정'

포토토 2019. 10. 9. 05:11

소요정 한정식

창덕궁 안에 있는 정자에서 이름을 따온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크기의 별실을 갖추고 있어 인근에서 각종 모임을 위해 즐겨 찾는 곳인데요, 죽, 샐러드, 고기 요리, 생선 요리와 식사, 후식까지 코스로 이어지는 한정식 메뉴가 가격대별로 여러 개 준비되어 있지요.

방문 후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 주시고 서빙도 해 주시지만 말씀이 약간 투머치! 매우 정갈한 음식들과 조용한 분위기의 한식당 이네요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음니다~ 아쉬운것은 양이 좀 적다는거~~ 백일 잔치하러 왔어요. 음식은 정갈하고 맛이 깔끔합니다. 가격대에 어울리는 맛으로 생각되네요. 주인 아저씨가 직접 음식을 차려주시는데 자세한 설명에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저는 친절한 설명(자부심?)이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으니 여러대의 차량 보다는 모여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음. 음식 분위기. 연잎밥이 맛있는 중간 정도의 한정식 그냥 평범한 한정식입니다 좋소

리뷰

정말 너무 괜찮은 연희동한 정식이었어요.
느낌 아니깐~~ 02-324-3920 신 선하고 맛있고 서비스가 다르다는 걸 정말 먹구 나서야 확연히 알게 되더라구요.

배가 불러두 부르다 하면서두 자꾸만 먹게 되는 웰 빙식단 차도 둥굴레 차로 향긋 하니 좋았구요.
저희 아 줌들이 떠서 먹어두 되는데 된장찌개까지 직접 떠서 주시는 사장님 연평도 알배기 꽃게로 만든 간장 게장 짜지 않구 정말 맛있었어요.

댓글